
방안 온도가 12도....
손이 시리네요.
밖은 더 차가운....
어제만큼이나 차가움이네요.
살얼음이 얼었을 것 같은....
햇살이 오후에나 나온다는데....
패딩을 입어야 하는 날이네요.
비나 눈이 내리는 곳도 있을거 같다고 하네요.
정확한 예보는 아니어서.... 어딘지는 알 수가....
건강 잘 챙기세요.
감기 조심하셔요.
꾸벅~

방안 온도가 12도....
손이 시리네요.
밖은 더 차가운....
어제만큼이나 차가움이네요.
살얼음이 얼었을 것 같은....
햇살이 오후에나 나온다는데....
패딩을 입어야 하는 날이네요.
비나 눈이 내리는 곳도 있을거 같다고 하네요.
정확한 예보는 아니어서.... 어딘지는 알 수가....
건강 잘 챙기세요.
감기 조심하셔요.
꾸벅~
| 축구 팅겼네요 (1)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3계단 하락한 21위였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현재 에어컨 가동중이십니까? (6) |
L12
Ohhana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3)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4)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3)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6)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6)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6)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8)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7)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9)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5)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8)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