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인트마켓에서 판매중인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 사용중인 쿨러와 같은 제품인데 특이사항이나 불편함 없이 만족하며
잘 사용중이기에 서브컴에 장작 할 용도로 하나 더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햇빛이 강렬하면서 더위가 있는 날씨네요.
남은 하루도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포인트마켓에서 판매중인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지금 사용중인 쿨러와 같은 제품인데 특이사항이나 불편함 없이 만족하며
잘 사용중이기에 서브컴에 장작 할 용도로 하나 더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햇빛이 강렬하면서 더위가 있는 날씨네요.
남은 하루도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아...앞집 건물 철서... (10) |
L6
vmoxmv
|
| 17년간 내 인생 정말 행복했어요 (15) |
M2
파노백작
|
| 잠을 잔다고 자는데도 피로감이... (24) |
M11
검은바다
|
| 어제 에이수스 노트북 런칭 행사 럭키드로우에서 1등 당첨!! (24) |
M1
똑똑한녹용씨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11)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15)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1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11)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8)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9)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14)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10)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8)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9)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8)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7)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38)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8)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8)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2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