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HACKER는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로 PC 게임에 필요한 모든 주변기기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히 게이밍 헤드셋은 키보드와 함께 ABKO를 대표하는 게이밍 기어 기기로 가격과 성능에서 큰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게이밍 기어 전문 브랜드 HACKER는 "강력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무기로 당신의 승리를 책임집니다. "라는 타이틀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N950 하드웨어 EQ 가상 7.1 RGB 진동 게이밍 헤드셋 역시 최고의 가성비가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패키지/구성품
패키지 박스에는 HACKER의 브랜드명과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의 전체적인 색상은 블랙 계열이 주를 이루고 있지만 앱코를 대표하는 레드 색상이 포인트를 주고 있어 제품의 기본 제원과 특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은 N950 게이밍 헤드셋과 품질 보증서를 기본 제공합니다. 게이밍 헤드셋 특성상 기타 다른 구성품이 필요하진 않지만 기본적인 제품 매뉴얼이 없다는 점은 조금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이었습니다.
Specification
HACKER N950 게이밍 헤드셋은 동급 제품과 비교 시 크게 다르지 않는 모습을 제원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상 7.1 채널, 진동 기능, RGB LED 이펙터,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같이 게이밍 헤드셋으로 갖추어야 할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었습니다.
디자인
앱코 N950 PC 헤드셋 제품은 제원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Black과 White 두 개의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블랙 색상의 경우 컴퓨터 주변 감성에 상관없이 멋스러움을 더해주지만, 화이트 색상은 시스템과 주변기기의 색상이 동일할 때 최고의 감성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헤드셋의 크기는 넓이 200mm x 높이 218mm로 기타 다른 제품들 보다 조금 작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게는 총 428g으로 크기에 비해 무게감은 느껴지는 편입니다. 다만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덕분에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무게 때문에 불편함을 느껴본 적은 없었습니다.
N950 모델에는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와 강력한 자기 가동 코일 유닛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헤드폰과 달리 게이밍 헤드셋의 경우 드라이버의 크기는 클수록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유닛의 크기가 클수록 게이밍에서 역동적인 사운드와 입체적인 사운드를 동시에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N950 특장점
HACKER N950 게이밍 헤드셋의 다양한 특장점 중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내용은 하드웨어 이퀄라이저 기능입니다. 동급 제품 중 찾아보기 힘든 이 기능은 소프트웨어 없이 멀티 컨트롤러의 버튼 하나로 EQ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Q 버튼 설정으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설정이 가능하며, 진동 기능과 가상 7.1 채널 기능을 통한 강력하고 역동적인 사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특장점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독립형 헤드밴드입니다. 이중으로 설계된 헤드밴드는 양쪽으로 분리되어 사용자의 머리 크기에 상관없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머리에 가해지는 헤드셋의 무게를 보다 효율적으로 분배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의 게이밍에서도 처음 착용했을 때의 느낌을 그대로 유지해 줄 수 있습니다.
게이밍 헤드셋이라면 빠질 수 없는 RGB LED EFFECT 기능은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화려한 감성을 연출합니다. 멀티 컨트롤러의 포함되어 있는 LED 버튼으로 ON/OFF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N950 헤드셋은 최적의 마이크 길이와 자유로운 방향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적의 음성 채팅을 지원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장소에 상관없이 휴대 또는 보관 시 매우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치며
다나와 2020년 하반기 히트 브랜드 PC 헤드셋 부분 선정된 앱코 N950 게이밍 헤드셋은 동급 제품 중 뛰어난 가성비를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하드웨어 이퀄라이저 기능과 가상 7.1 채널 그리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독립형 헤드밴드는 N950 모델의 돋보이는 장점입니다. 게이밍뿐만 아니라 음악 또는 영상 시청 같은 일반적인 컴퓨터 작업에서도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50mm 대구경 드라이버로 설계된 만큼 하우징과 이어 패드의 크기가 넓은 장점을 가지고 있어 장시간 착용하더라도 귀에 압박이 느껴지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은 진동 세기가 약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사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부분이며, 진동 기능 외에는 착용감, 사운드, 기능까지 모두 만족감이 높은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