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닉스 SOUND TRIPOD 스피커
마이크노닉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피커 SOUND TRIPOD 입니다. 기본적으로 디자인이 참 신기합니다. 왠지 우주에서 온 듯한 외곌로봇같은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눈길이 가는것 같습니다.컴퓨터의 기본적인 스피커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도 가치고 있습니다. 또한 TWS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이크로닉스 SOUND TRIPOD 스피커는 블루투스버전 5.0을 지원합니다. 가장 최신버전의 사용하기 때문에 성능면에서 좋습니다. 데스크탑을 비롯하여 노트북에서도 잡아서 사용할 수 있고 AUX잭이 기본제공되기 때문에 블루투스를 모두를 사용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기본적으로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2~3시간 충전으로 8시간 이상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외계인을 닮은 모양이 독특한 스피커의 제품입니다. 보통 요즘은 컴퓨터를 이쁘게 꾸미기에 빠져있어서 컴퓨터의 그래픽과 수냉쿨러 메모리등 RGB를 항연을 비롯하여 키보드와 마우스까지 꾸며봤는데 스피커를 신경쓰지 못한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나만의 책상을 위한 멋진 스피커를 두었습니다. 기본적을 다리를 모아서 있는 펼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SOUND TRIPOD 스피커 이렇게 세가지의 발이 지탱을 해주는 모양을 가지게 됩니다. 곳곳에 LED불빛이 들어오게 되는 다리부분의 각각 LED를 비롯하여 본체의 곳곳에도 나오게 됩니다. 또한 원형의 사운드가 나오는 곳에도 LED가 나오게 되고 LED는 OFF 모드도 지원하게 됩니다. 구성품은 사용설명서를 비롯하여 AUX케이블과 C타입의 충전을 지원하는 케이블이 있습니다.
뒷모습에는 마이크로닉스 SOUND TRIPOD 스피커 전원을 킬수 있느 장치가 있으며, 전원을 둘러 쌓고 있는 다이얼은 음악의 베이스를 조절 할 수가 있습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베이스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낮게 베이스를 두는것을 좋아해서 그렇게 설정을 하였고 4개의 버튼각각 기능이 있습니다. 시작/정지를 비롯하여 조명을 조절하고 블루투스모드를 하도록 돕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TWS 기능을 킬수가 있습니다. 그럼으로 더욱 실감나는 사운드를 직접 느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폰잭과 C타입을 뒷부분에 넣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제적으로 집에서 F1을 자주 시청하는데 아주 사운드가 좋습니다. 그리고 AC/DC의 사운드의 강한 음악도 즐겨 듣는데 양옆에서 나오는 TWS의 사운드로 인하여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음악에 맞쳐 LED를 맞추면 너무나 멋있는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실제로 들어보면 아주 좋은 사운드로 음악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SOUND TRIPOD 스피커 블루투스 모드도 한번 잡아서 노래를 들어볼게요. 블루투스를 설정하면 기본적으로 S-Tripod을 이름으로 잡을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연결이 되면서 편하게 사용을 할 수 있고 2~3시간 충전으로 8~10시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캠핑장이나 놀러가서 이러한 스피커 있으면 왠지 멋져보일것 같아요.
블루투스모드로 사용해도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만큼 소리가 좋습니다. 이렇게 컴퓨터를 활용하는 환경에올려두었더니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마이크로닉스는 기본적으로 컴퓨터의 관련된 많은 부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케이스,파워,키보드 등 또한 좋은 A/S로 모든 분들이 사용하면서 만족을 하는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블루투스스피커 또한 적극 추천을 합니다. 그리고 외계인이라서 그런지 피규어랑 같이 올려두워도 어울리는것 같아요. TWS기능과 베이스 설정기능까지 갖춘 SOUND TRIPOD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