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바이온 레츠고 양말에 붙이는 핫팩(현재 최저가 110원) 입니다.
요 제품은 붙이는 파스형 제품중에서도 내용량이 적은 소형 제품입니다.
양말에 부착해 신발안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내용량이 적어도 지속시간이 긴편입니다.
바이온 레츠고 양말에 붙이는 핫팩 제품의 가격대는 단품구매시 100~200원정도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당연히 여러개 구매시 단가가 내려가기때문에 야외활동이 많은 분들은 대량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제품명에 명확하게 양말에 붙여 사용하는 제품으로 표기되어 있어서 오해의 소지가 없어보입니다.
핫팩 사용시 주의해야점은 절대로 맨살에 직접 붙여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화상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 반드시 양말에 부착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핫팩 사용시 가장 주의해야할점은 바로 저온화상입니다.
급격하게 온도가 올라가게 되면 대부분 사용하면서 쉽게 인질할 수 있기때문에 취침시를 제외하면 크게 문제가 안되지만 저온화상의 경우 알아차리지 못하면서 발생하는 경우가 있기때문에 한자리에 핫팩을 오래동안 사용하지 말고 자주 위치를 변경해주는게 좋습니다.
제품은 분말형 파스타입 제품으로 개별포장되어 있습니다.
최고온도는 63도내외에 지속시간은 6시간 이상입니다.
제품 모서리에 제조일자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가능하면 최근 제조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패키지 포함 무게를 측정해보니 35g 입니다.
양말형 제품은 양쪽 2개로 되어 있어서 실제 제품 하나의 내용량은 상당히 적은편입니다.
포장지를 제거해도 무게는 33g 입니다.
한족의 무게는 대략 16g 내외입니다.
이정도면 내용량이 적은편이라 온도가 높게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길이는 9cm에 너비는 7cm 정도입니다.
발 전체에 부착하는 제품이 아니라 발 앞쪽 발가락 부위에 부착하는 제품이라 크기가 큰편이 아닙니다.
크기가 작아서 이형지도 하나로 되어 있습니다.
이형지는 떼어내기 편리하게 잘 떼어집니다.
붙이는 타입의 제품들은 스티커 면으로 공기가 쉽게 유입되는 타입이라 초반 온도가 제법 빠르게 올라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용초기 온도는 빠르게 올라가 금방 36도가 넘어갑니다.
실내에서 사용하면 온도가 45도내외까지 올라가지만 슬리퍼를 신고 있거나 실외로 나가면 온도가 좀 더 낮압니다. 대략 40도내외로 유지됩니다.
지속시간은 실내/실외 및 슬리퍼/구두를 혼합해서 사용한 상황에서 대략 4시간정도 지속되었습니다. 4시간이 넘어가니 급격하게 온도가 내려가 미지근한 미온만 느껴지는 정도라 하루종일 사용하려면 적어도 2개는 사용해야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