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레토 짱구 접이식 베드테이블(실시간 14,200원) 입니다.
아이가 어릴때 사용하던 제품인데 아무래도 캐릭터에 집중하면 그 제품만 찾는 경향이 있어서 구매해서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지금은 다른 캐릭터를 좋아해서 지금은 그냥 침대위에서 태블릿을 볼때 가끔 사용하고 있는 베드테이블입니다. 접이식이라 보관이 편리하고 재질 자체가 코팅된 MDF와 스틸파이프를 사용하지만 무게가 가벼워서 여기저기 이동하면서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상판 재질에 코팅이 되어 있어서 오염이 되도 쉽게 세척이 가능해서 부담없이 막 사용하기 좋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앞쪽에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어서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식사때 아주 유용하다는것을 잘 아실겁니다.
레토 짱구 접이식 베드테이블 제품의 품질표시사항을 살펴보면 제품의 크기는 600X400X265mm 이며 제품의 무게는 2.5kg입니다. 사용된 재질은 MDF합판에 스틸파이프입니다.
레토 짱구 접이식 베드테이블 제품의 구성은 베드테이블 본체와 간단한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토 짱구 접이식 베드테이블 제품의 무게는 대략 2kg정도입니다. MDF재질이지만 MDF재질도 종류에 따라 밀도가 다른데 이 제품은 밀도가 좀 낮은 재질을 사용한거 같습니다. 내구성 자체는 튼튼한편인데 무게는 가볍습니다.
레토 짱구 접이식 베드테이블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상판의 너비는 60cm 이며 세로 너비는 40cm입니다. 접었을때의 높이는 4.5cm정도이며 펼쳤을경우의 높이는 26cm 입니다.
표면은 매끈한 느낌의 코팅이 되어 있고 상단에는 태블릿/스마트폰 거치대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는 컵을 놓을 수 있는 플라스틱 재질의 거치대가 있습니다.
아이의 눈에 들어온 캐릭터라서 선택의 여지가 없는 제품입니다.
음료 거치대의 경우 아래쪽에 구멍이 있습니다. 막혀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분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도 차라리 구멍이 없는게 더 편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폰/태블릿 거치대쪽에도 아래쪽에 구멍이 있는데 충전기 케이블을 연결한 상태에서 거치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리 재질은 스틸파이프를 사용하고 있고 바닥에 닿는 부분에는 스펀지가 부착되어 있어서 소음방지도 되고 스크래치 방지가 가능합니다. 대신 아주 미끄러운건 아니지만 바닥면이 매끄러울 경우에는 쉽게 밀리는편입니다. 이불위에서 사용하는 베드테이블이라면 상관없지만 강화마루 바닥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약간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아이가 테이블을 손으로 갑자기 밀경우 쉽게 밀리기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레토 짱구 접이식 베드테이블 제품은 접이식 테이블 제품으로 접었을때 보관 공간이 적게드는 장점이 있고 제품의 내구성 자체는 튼튼하면서 동시에 무게가 가벼워서 이곳 저곳 옮겨서 사용하기에 좋은 베드테이블입니다. 베드테이블처럼 사용해도 되고 유아용 간이 식탁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상판 재질은 MDF에 코팅이 되어 있어서 오염물이 닿아도 쉽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대신 침대가 아닌 강화마루처럼 매끄러운 표면위에서 사용할 경우 다리에 부착된 스펀지가 다소 매끄러운편이라 테이블이 미끄러질수 있기때문에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