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뚜껑에 플립 스트로가 내장된 텀블러 제품인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887ml 입니다. 887ml 대용량 제품이라 손에 잡히는 그립감 및 차량용 컵홀더에 사용할 수 있도록 아래쪽 직경이 작아지는 디자인이 적용된 텀블러입니다. 대용량 텀블러 제품이라 일단 크기가 큰편입니다. 게다가 음료를 가득 담을 경우 무게감도 있어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 있습니다. 물론 텀블러 하단을 잡고 사용해도 되지만 장시간 이동하면서 들고 다니려면 부담이 되는 무게감이라 손잡이는 신의 한수 인듯합니다.
플리 스트로가 내장되어 있어서 뚜껑을 열지 않고 그대로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입니다. 플립 방식이라 사용하지 않을때는 스트로를 접어 놓을 수 있어서 먼지유입도 막아주고 내용물이 새어 나오는것을 막아줍니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887ml 제품의 품질표시사항을 살펴보면 재질은 PP, 실리콘수지 및 스테인리스를 사용합니다. 색상은 차콜, 화이트, 알로에, 샤프론, 구아바, 미스트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미스트입니다. 밝은 청녹색느낌입니다.
스탠리 텀블러 제품들의 포장 외부에는 제품의 색상을 쉽게 알 수 있도록 표시되어있어서 제품을 개봉하지 않아도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제품이라 확실히 첫 느낌은 상당히 크다라는 생각입니다.
용량을 늘리다보니 직경이 커지는데 그중에서도 대용량 제품이라 상단 대부분의 직경이 넓은 편이고 아래쪽 짤은 부분만 손으로 잡기 좋은 크기입니다. 들고 다닐때는 손으로 잡고 다니기 보다는 편하게 상단 뚜껑에 부착된 손잡이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플림 스트로 방식의 제품이라 뚜껑에 스트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뚜껑 측면에는 손잡이도 부착되어 있어서 이동시 편리합니다. 손잡이가 살짝 짧은 느낌이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참고로 손잡이는 스테인리스 뼈대에 플라스틱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887ml 제품의 무게는 589g 입니다.
제품 자체의 무게감도 있는데 음료를 가득 담으면 거의 1.5kg 정도 됩니다.
확실히 한손으로 잡고 버티면서 들고 다니기에는 부담이 되는 무게입니다.
손잡이 사용 필수입니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887ml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상단 뚜껑의 직경은 9cm 이며 하단 직경은 7.5cm 입니다.
전체 길이는 24cm 이며 하단 손으로 잡기 부분의 길이는 대략 9cm 정도입니다.
자동차용 컵홀더에 들어가는 곳의 크기도 9cm 입니다.
상단 손잡이 높이는 대략 7cm 이며 폭은 10cm 입니다. 상단 입구 내부 직경은 8cm 이며 깊이는 최대 20cm입니다.
전체적으로 외부/내부 모두 마감품질 자체는 좋은편입니다.
내부도 살짝 이음새가 보이지만 매끄럽고 마감품질도 좋습니다.
뚜껑에는 스트로가 부착되어 있는데 분리할수는 있어서 세척시 분리해서 세척하시면 됩니다.
뚜껑의 플림스트로 돌기를 잡아 당기면 요렇게 스트로가 세워지는 구조입니다.
이 상태에서 그대로 입을 대고 음료를 드시면 됩니다.
스탠리 아이스플로우 플립 스트로 텀블러 887ml(실시간 38,990원) 제품은 플림 스트로 방식으로 내용물을 편하게 마실수 있는 편의성이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의 하단직경이 작아지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한손으로 잡고 다닐수도 있지만 대용량 제품인데다 내용물 무게까지 합치면 상당히 무거운편이라 이동시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뚜껑에 손잡이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손잡이는 상당히 튼튼해서 무게는 충분히 버팁니다. 사용 편의성며에서는 좋지만 개인적으로 플림스트로 방식이 세척 편의성이 좋은건 아닙니다. 게다가 입에 직접 대고 사용하는 제품이라 좀 더 세심하고 주의해서 세척을 해줘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