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삼성전자가 출시한 갤럭시 탭 10 시리즈의 보급형 라인업인 갤럭시 탭 S10 FE+ 모델을 그레이와 블루 색상으로 각각 한대씩 구매하면 이걸 안전하게 보호도 할겸 함께 출시한 스마트 북커버도 2개를 장만했습니다.
런칭 이벤트로 삼성 강남점에서 픽업 서비스로 구매하니 할인권을 주셔서 30%인가 할인해서 구매했습니다.
갤럭시 탭 S10 FE+용 스마트 북 커버를 씌우면 앞/뒷면을 이런 모습으로 태블릿을 보호해 줍니다. 그리고 뒤쪽에는 s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커버가 있어서 필요할 때 이 부분만 살짝 들어서 s펜을 꺼내 이용하면 됩니다.
안전하게 s펜을 보관할 수도 있고, 필요할 때 편리하게 꺼내 쓸 수 있는 이런 배려 좋으네요.
디스플레이에 닿는 앞면은 이렇게 되어 있어 디스플레이를 보호해 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뒷판의 이 부분 손잡이를 당기면
이렇게 뒷 판이 접혀서
요렇게 세워 놓고 거치해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편의성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편의성을 제공해주고 위에도 설명이 있듯이 앞/뒷판은 함께 판매하는 갤럭시 탭 S10 FE+용 키보드 북 커버와도 호환이 되기 때문에 함께 구매하셔서 이용하신다면 필요에 따라 그때 그때 앞/뒤판을 서로 교체 조합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장점 >
- 갤럭시 탭 S10 FE+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북 커버이다.
- 자석식으로 필요에 따라 앞/뒷판을 때었다 붙혔다 하며 이용할 수 있고, 키보드 북 커버와 함께 구매하셔서 이용하신다면 앞/뒷판을 이것과도 상호 호환이 되어 서로 필요에 따라 조합해 이용할 수 있어서 작업 편의성이나 확장성, 생산성을 향상 시켜준다.
- 뒷판을 손쉽게 접어서 거치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 단점 >
- 이용하면서 단점은 딱히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 특징 및 고려사항 >
갤럭시 탭 S10 FE+용 13.1인치 키보드 북 커버와 함께 구매하셔서 이용하신다면 앞/뒤판을 함께 필요에 따라 그때 그때 조합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어 이용하실 때 목적에 따라 보다 편의성과 확장성, 생산성을 높혀 줄 수 있고, 태블릿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거치대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