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때문에 춘천으로 놀러 가시는 분들이 거의 이용하시지 않으시지만 예전에는 춘천갈 때 많이 이용하셨던 경춘국도를 따라가다보면 남양주 화도를 지나가게 됩니다.
지금은 수동계곡에 놀러 가시거나 축령산에 가실때나 이용하시려나요?
어째거나 그 경춘국도를 따라가다보면 마석 들어서기전에 도로변에 베이커리 카페 화수분이 있습니다. 이쪽이 화도이죠.











입구 좌측이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 매대 입니다.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우측에 좌석이 있습니다.

저는 잠시 휴식을 취하며 아아 한잔과 꽈배기로 즐겨 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