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워낙 제로 음료들이 많다보니 희석음료 중에서도 제로칼로리 음료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푸드나무 원에이엠(1am) 스파클링 애플 350ml(현재 최저가 1,120원) 입니다.
제품명 제품모양을 보면 마치 잘 알려진 2%에 탄산을 첨가한 제품인거 같은 예측이 됩니다.
푸드나무 원에이엠(1am) 스파클링 애플 350ml 제품의 가격대는 24개 세트 기준 다나와 최저가 22000~25000원대입니다. 대략 한병당 1000원내외입니다.
제로 칼로리임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 중간에 엄청나게 큰 모양의 ZERO kcal 표기가 보입니다.
푸드나무 원에이엠(1am) 스파클링 애플 350ml 제품 한병 기준으로 칼로리는 0kcal입니다.
여기에 사과향 천연향료 0.01%가 들어갑니다.
푸드나무 원에이엠(1am) 스파클링 애플 350ml 원재료를 살펴보면 정제수, 에리스리톨, 이산화탄소, 혼합제제1/2, 구연산, 수크랄로스, 효소처리스테비아, 사과향 천연향료를 사용합니다.
푸드나무 원에이엠(1am) 스파클링 애플 350ml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한병당 칼로리는 0kcal 그밖에 에리스리톨 10.62g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영양정보가 0g 입니다.
에리스리톨은 감미료의 일종으로 설탕의 단맛보다 약한게 특징이지만 대신 일반 감미료에 비해 좀 더 청량감이 좋은 감미료입니다.
식품유형은 탄산음료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푸드나무 원에이엠(1am) 스파클링 애플 350ml 제품의 유통기한은 1년입니다.
탄산음료 답게 개봉하면서 사과향이 확 풍겨오면서 탄산이 나오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일단 감미료를 사용한 제품이라 입에서 느껴지는 단맛은 제법 강한편입니다.
처음 예상은 잘 알려진 2%같은 음료처럼 단맛이 덜한 제품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단맛이 강합니다.
여기에 천연향료를 사용해 사과향과 맛까지 가미되서 맛은 좋습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원래 감미료가 들어간 제품들은 감미료 특유의 뒷맛이 있어서
눈을 감고 마셔도 쉽게 구분이 될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다른 감미료 제품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에리스리톨을 사용합니다.
에리스틸톨 역시 감미료이지만 상대적으로 단맛이 약한대신 청량감이 좋은 감미료입니다.
그래서 푸드나무 원에이엠(1am) 스파클링 애플 350ml 제품은 맛을 봐도
뒷맛이 상대적으로 개운한게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