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구겨진 이불? 알아서 정리되니 신경 쓰지 말아요! [갖환장]

다나와
2021.05.27. 15:30:45
조회 수
 959
 6
댓글 수
 2

하기 싫지만 매일 할 수밖에 없는 집안일. 과학은 집안일을 하기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발명품을 내놓았다. 빨래, 탈수, 건조까지 다 하는 세탁기, 설거지를 대신해주는 식기세척기, 혼자 돌아다니며 알아서 청소하는 로봇청소기. 그런데 왜 이불을 대신 정리해주는 제품은 아직 없을까? 이런 생각을 한 번이라도 생각해본 사람들에게 이 이불을 바친다. 


이외 부엌 정리가 한결 쉬워지는 요리 도구와 공황을 종횡무진 누비고 다닐 수 있는 캐리어, 반려견이 있는 가정이라면 탐낼 수밖에 없는 샤워기, 선택의 기로에 서있는 어린양에게 길잡이가 되어주는 신의 책까지 준비했다. 이번 갖환장도 재미있는 상품이 가득하니 어서 시작해보자.




손 대지 않아도 이불이 알아서 정리돼요

Smartduvet




매일 아침이 전쟁이다. 떠지지 않는 눈꺼풀을 들어 올리는 것만으로도 힘든데, 출근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이 산더미다. 밥 먹고, 씻고, 옷 갈아입고. 기본적인 외출 준비만으로도 상당한 시간을 잡아먹는데, 밤새 흐트러진 이불까지 정리해야 한다. 지금은 집이 점점 똑똑해지는 스마트홈 세상. 언제까지 우리가 이불을 직접 개야 할까. 이제 이불도 슬슬 혼자서 정리될 수 있어야 할 때가 왔다.



Smartduvet는 구겨진 자신을 용납하지 못하는 깔끔쟁이 이불이다. 꾸깃꾸깃 접혀 있어도 꿈틀꿈틀대며 본래의 가지런한 모습으로 되돌아온다. 신소재를 이용한 과학 기술이 접목되어 있을 것 같지만 원리는 의외로 간단하다. 격자 모양의 튜브. 쭈글쭈글해도 바람을 불어 넣으면 쫙 펴지는 기다란 풍선처럼, 이 이불 속에도 공기가 들어갈 수 있는 튜브들이 얽혀 있어 바람을 주입하면 빳빳하게 펴진다. 이불이 펼쳐지는 시간은 스마트폰으로 지정 가능하다. 


Smartduvet는 좌우 온도를 각각 따로 설정할 수도 있다. 추위를 잘 타는 사람, 더위를 잘 타는 사람이 함께 누워도 침대 온도 결정권을 두고 싸우지 않아도 된다. 가격은 퀸 사이즈에 373.50 달러, 한화로 약 42만 원대. 아무래도 이불은 스스로 정리하는 게 좋을 것 같다. 




과일 껍질, 정리하기 귀찮으셨죠?

껍질 먹는 원통 채칼



채칼만 있다면 그 어떤 껍질도 두렵지 않다. 원래는 채소들을 얇게 썰기 위해 만들어진 요리도구지만, 칼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요린이’들에게는 채소는 물론 과일의 껍질을 쉽고 빠르게 깎을 수 있는 만능 도구다. 


다만 편하게 껍질을 벗겨낸 대가가 따라온다. 뒤처리는 손이 많이 가는 편. 갈기갈기 분해된 껍질 조각들을 하나하나 주워 버려야 하니 여간 귀찮은 게 아니다. 이 귀찮은 청소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애초에 껍질이 떨어지지 않게 하면 될 일이다.



이 원통 채칼은 칼날 뒷부분에 보관용 원통을 달았다. 깎아낸 껍질은 밑으로 떨어지지 않고 원통 안에 쏙 들어간다. 치울 때는 원통 뚜껑을 열고 쓱 버리면 끝. 요리를 다 하고 나면 껍질이 한가득 이었던 부엌이 세상 깔끔하다. 양면 스테인리스 칼날로 어느 쪽으로 밀던 다 잘 깎이지만, 채를 썬다는 채칼의 본연의 기능은 다소 부족해 보이는 것이 흠. 가격은 1만 원대. 




캐리어, 이제 타고 다니세요

Modobag



튼실한 겉모습을 자랑하는 캐리어. 그 두툼하고도 안정감 있는 자태는 기다리는 시간이 긴 공항에서 좋은 개인용 의자가 된다. 이왕 바퀴까지 달려있으니, 다리도 아픈데 아예 발을 구르며 타고 다닐 순 없을까? 하지만 우리는 우아한 지성인. 어린 아이도 아니고 가방인 캐리어를 씽씽카마냥 타고 다닐 순 없다. 생각만 하고 꾹 참을 수 밖에. 근데 이건 못 참지.




Modobag는 캐리어지만 캐리어가 아니다. 보통 세로로 세워진 일반 캐리어와 달리 가로로 길게 누운 형태. 그 윗면이 유독 푹신해 보인다면 그건 착각이 아니다. 편안한 승차감을 위해 쿠션을 달아둔 것이니. 그렇다. Modobag은 정말 타고 다니라고 만든 캐리어다. 양손으로 잡는 손잡이에는 브레이크까지 달렸고 아래쪽엔 발 받침대도 잊지 않았다. 최고 속도는 약 12km/h. 걷는 것보다 3배 정도 빠르다고. 심지어 실내, 실외에 맞게 속도 조정도 가능하다.


배터리는 최대 12km를 갈 수 있는 수준이다. 완충까지 걸리는 시간은 2시간. USB 포트를 이용해 거대한 보조배터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전용 앱에서는 GPS를 기반으로 가방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보여준다. 무게는 무려 9kg. 무게에 따라 추가 요금을 받는 수화물로써는 치명적인 단점이 아닐 수 없다. 가격은 1,495달러. 한화로 약 167만 원. 




몇 번만 지나가면 내 새끼 목욕 끝!

우프 360도 반려견 샤워기



산책을 좋아하는 우리 강아지. 꼬리를 살랑거리며 사슴 같은 눈망울로 날 쳐다봐주면 됐지. 진흙 범벅인 땅에 몸을 비비던, 물 웅덩이에 발을 푹 담그던 무슨 상관인가. 네가 행복하다면 나도 행복한 거지. 그래, 산책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문제는 그 다음 목욕 시간에 있다. 아무리 얌전한 아이라도 그 탐스러운 털을 말끔하게 씻겨내는 데에는 상당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이 노력과 시간. 반으로 줄여보자. 




우프 360도 반려견 샤워기는 몇 번 왔다갔다 하는 것만으로 목욕을 손쉽게 끝낼 수 있다. 커다란 원형 틀 안쪽에서 사방으로 물줄기가 나와 아이들을 통과시켜 주기만 하면 샤워가 끝난다. 따로 샴푸질을 해줄 필요도 없다. 손잡이에 달려있는 통에 샴푸를 담아두면 물과 함께 샴푸도 분사돼 샴푸부터 헹굼까지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다. 외부 호스와 연결해 사용하며, 사이즈는 대형견용과 소형견용 2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약 1만 원대.  




오늘 점심은 뭘 먹지?

결정의 신 –점심 메뉴-



인생은 삶(Birth)과 죽음(Death) 사이 선택(Choice)의 연속이라고 했던가. 점점 다가오는 정오, 생명과 직결된 일생일대의 선택의 순간이 찾아온다. 바로 점심 시간. 무수히 많은 선택지 속에서 우리는 딱 하나만을 골라야 한다.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은 사람, 아무거나 상관없지만 그 ‘아무거나’가 생각나지 않는 사람, 차라리 학교 급식처럼 누군가 대신 정해줬으면 하는 사람. 모두 이 책을 들어라. 



결정의 신은 수많은 메뉴들 중에서 갈팡질팡하는 우유부단한 이들에게 통쾌한 해답을 내려준다. 각종 찌개 종류에 비빔밥, 간장게장 등 한국인이면 50점은 먹고 들어간다는 한식부터 중국집 메뉴판을 그대로 옮긴 듯한 중식, 가볍게 먹기 좋은 일식, 인기만점 양식까지. 총 100가지 메뉴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우리가 흔히 먹는 일상식 외에도 쌀국수, 팟타이와 같은 이국적인 음식들도 빠지지 않고 담겨있다. 뷔페 역시 제대로 적혀 있으니 걱정말길. 이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소중한 점심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정신을 집중해 책을 펼치자. 가격은 5천 원대.




기획, 편집 / 다나와 안혜선 hyeseon@danawa.com

글 / 양윤정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공감/비공감
6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저작권 안내
크리에이트 커먼즈 저작자 표시 필수 상업성 이용 불가 컨텐츠 변경 불가
저작권 안내
저작권 표시 필수
상업성 이용 불가
컨텐츠 변경 불가
* 본 내용은 위의 조건을 충족할 시, 별도의 허가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신 신상품뉴스 전체 둘러보기
1/1
오야니, 브랜드 리뉴얼 론칭 패션서울
포터, 대표 아이템 ‘탱커’ 아이언 블루 공개 패션서울
대림바스, 터치리스 세면 수전 ‘DL-L8410’ 신제품 3종 출시 뉴스탭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썸머 포인트 룩’ 네온 컬러 아이템 출시 뉴스탭
라코스테, 스포츠와 패션의 만남 패션서울
알렉산더 맥퀸, 2022 봄/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패션서울
MSI코리아,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60 탑재 'Sword GF76/GF66' 출시 다나와
큐닉스그룹, 24인치 QHD 패널 단 '큐닉스 QHD2475 IPS 베젤리스 HDR’ 출시 다나와
조르쥬레쉬, 여름 홈웨어로 편안한 ‘썸머 라운지웨어’ 출시 뉴스탭
푸마, 축구화 신제품 '패스터 풋볼 팩' 출시 뉴스탭
끈적이는 여름철, 여린 아기 피부 보호하는 클렌징 제품 눈길 뉴스탭
루이 비통,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최초의 유니섹스 스니커즈 출시 패션서울
마운티아, 시원한 여름 나기 돕는 ‘숲캉스 컬렉션’ 출시 뉴스탭
자이글, 간편하게 잘라 쓰는 '캠핑 도마' 신제품 출시... 캠핑 시장 공략 본격 강화 뉴스탭
카브루, 배럴 숙성 수제맥주 ‘구미호 루비 테일’ 출시 (1) 뉴스탭
칼로비스, ‘맛’과 ‘간편함’ 갖춘 파인애플맛 다이어트 보조제 출시 뉴스탭
RSVP, 시그니처 모델 ‘골든아이즈’ 새로운 버전 출시 패션서울
레이첼콕스, 미니멀 라인의 2021 데일리 샌들 컬렉션 공개 패션서울
라이더 주목! 쾌적한 자전거 라이딩을 위해 이 정도는 준비해야지~ [갖환장] (1) 다나와
디올, 동화의 세계 담은 FW 컬렉션 캠페인 공개 패션서울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