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전문기업 에프씨지코리아(FCG Korea)의 와이드앵글과 피레티는 겨울 라운딩을 위한 새로운 골프 다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보온성, 기능성을 겸비해 혹한기에도 퍼포먼스를 유지하며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와이드앵글은 방수·방풍 소재를 사용하여 눈과 바람에도 안정적인 스윙을 돕고, 피레티는 골프웨어 브랜드 최초로 구스 다운 비율을 솜털과 깃털 95:5로 적용한 프리미엄 충전재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 (좌) 와이드앵글 페르소나 폭스퍼 롱다운 자켓 / (우) 와이드앵글 노마드 프라임 다운 자켓 |
와이드앵글, 기능성과 스타일을 갖춘 다운 자켓
와이드앵글은 기능성을 중시하는 골퍼들을 위해 변화무쌍한 겨울 필드에 특화된 다운 라인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페르소나 폭스퍼 롱다운 자켓’은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한 여성용 롱다운 자켓으로, 쉐도우 폭스 퍼가 장식된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투웨이 지퍼, 밑단 트임 기능이 특징이다. 스트레치 및 방풍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높였으며, 어드레스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노마드 프리미엄 다운 자켓’은 남성용 롱다운 자켓으로, 후드에 천연 라쿤 퍼를 더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구스 다운 소재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2레이어 방수 소재를 적용해 겨울철 바람과 가벼운 눈을 막아준다. 라쿤 퍼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자유로운 스윙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좌) 피레티 마테라 튜브다운 자켓 / (우) 피레티 엘리트 경량 롱 다운 |
피레티,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로 스타일과 보온성 겸비
피레티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겨울철 다운 자켓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남성용 ‘마테라 튜브 자켓’은 중경량 자켓으로 피레티 로고를 자카드로 표현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방수 지퍼와 탈부착 가능한 소매 기능이 있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구스 다운 솜털과 깃털의 비율을 95:5로 맞춰 프리미엄 충전재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엘리트 경량 롱 다운’은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과 여행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의 여성용 롱다운으로, 초경량 소재와 95% 솜털 비율의 구스 다운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다.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메탈릭 부자재를 더해 고급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에프씨지코리아 관계자는 “역대급 추위의 겨울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킬 프리미엄 골프 다운 아이템을 소개한다”며 “와이드앵글과 피레티의 다운 컬렉션으로 따뜻한 겨울 라운딩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