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그릴이 맛을 좌우한다. 전기 그릴 14종 비교!

다나와
2020.09.02. 09:58:14
조회 수
10,200
9
댓글 수
1

공유하기

레이어 닫기

지금 보는 페이지가 마음에 든다면
공유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소개해 주세요.

로그인 유저에게는 공유 활동에 따라
다나와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자세히 >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레이어 닫기



장인은 도구를 탓하지 않는다지만, 난 당당히 하련다. 난 장인이 아니니까! 평소 프라이팬이라는 조리 도구로 한계를 느꼈다면, 전기 그릴로 바꿔보는 건 어떨까. 프라이팬보다 넓은 면적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전기 그릴. 때문에 명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쓰임새가 많다. 


전기 그릴이 다 똑같은 거 아냐?라고 생각했다면 오산. 생각보다 종류가 엄청 많다. 어떤 것을 고를지 모르겠다면, 여기 다양한 형태의 전기그릴을 직접 체험해본 14개의 리뷰가 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냉철한 평가를 내린 리뷰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보자. 




명절엔 내가 주인공! 부침 요리에 특화된 전기 그릴


#평평한_그릴 #명절 #전_부치기



1. 신일산업 와이드 전기 그릴 GP-H87NK



신일산업 와이드 전기 그릴 GP-H87NK는 770*310*90mm의 넓은 크기에 기름받이, 고기 받침대, 스테인리스 그릇으로 구성돼있다. 그릴 팬은 다이아몬드 코팅으로 재료가 눌어붙지 않고 깔끔한 조리를 할 수 있다. 온도는 총 5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최고 온도는 230℃로 200℃까지 도달하는 데 4분 23초가 걸렸다. 팬 전면의 열전도율을 측정하기 위해 열화상 카메라로 열 분포를 확인 시 전 구역에서 발열체가 확인되었는데, 이는 그릴 전체가 열전도율이 높음을 말해준다. 



다음은 리뷰어가 직접 조리를 시연한 내용이다. 부침개를 부쳤을 때 프라이팬에 비해 3배의 양을 구울 수 있었으며, 상단이 평평하지 않아 식용유가 중앙으로 몰리는 현상이 나타났다. 리뷰어 EagleK는 다양한 재료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한 반면, 불판 자체가 분리되지 않아 깔끔한 세척은 조금 어려웠다고 말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2. 키친아트 KAG-1545 전기 그릴



키친아트 KAG-1545 전기 그릴은 450*250mm로 와이드형에 속한다. 저렴한 가격으로 받침대가 부실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사용에 큰 불편함을 주진 않는다. 또한 불소수지 코팅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온도의 경우 중앙을 기준으로 하여 (야외 측정) 1단을 제외한 5단까지는 모두 260℃로 측정이 되었는다. 이는 최고온도까지 가열 후 단계별로 식히는 방식이라 다른 방식을 적용했을 땐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전력 사용량에서는 모든 구간 1560W 대를 유지하며 변동 폭이 좁았다.



돼지고기를 구웠을 때 구역별로 다르게 익었지만 결과물은 무난했고, 부침개를 구웠을 땐 기름이 가장자리로 고여, 기름을 자작하게 둘러 구워야 하는 전의 특성을 살리지 못했다. 리뷰어 SECTOYD는 가성비를 생각했을 때 꽤 괜찮은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자주 사용하진 않지만, 그릴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때 추천할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3. 오쿠 OCP-GW 200



오쿠 OCP-GW 200은 575*260*190mm 크기의 와이드 그릴이다. 본체와 스테인리스 망, 그릇으로 구성되었으며, 그릴은 다이아몬드 코팅이다. 온도는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최고 온도는 240℃, 3~4분 이내 최고점에 도달한다. 열 측정 결과 그릴의 중앙부가 가장 높게 측정됐고, 근처는 30~40℃ 하락, 거리가 멀수록 더 떨어지는 것을 확인했다. (전원이 자동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를 맞추기엔 어려움이 있음) 소비전력은 스펙에 준하는 1290W를 유지하였으며 단계별 차이가 거의 없었다.



고등어구이를 직접 시연해봤을 때 초기 온도가 높아 수분이 유지되었다. 고기를 구울 때도 온도가 적절하게 유지되어 불편함이 없었다. 리뷰어 토로는 가열 판 자체가 분리되지 않는 점이 아쉽지만, 가격 대비 4인 가족이 사용해도 충분하다고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바비큐는 내가 책임진다! 구이 요리에 특화된 전기 그릴


#물결_그릴 #바비큐 #구이_요리



1. 필립스 HD4417/20



필립스 HD4417/20(이하 필립스)은 구이 전용 팬으로 일반형에 속한다. 탈 부착이 가능한 기름 트레이가 있으며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온도의 경우 1~3단계는 150℃ 미만, 4~5단계는 150℃ 이상을 찍었으며, 최고 온도는 250℃까지 오른다고 명시되었다. 최고 단계를 기준으로 그릴 전면에 고온으로 열이 전달되어 사용에는 불편함이 없었고, 최고 온도 도달까지는 3분 55초가 소요되었다. 소비전력 측정기로 측정하였을 때 최고 온도 기준 1669.6W~1700W로 측정되었다.



필립스로 고기를 구웠을 때 프라이팬에 비해 확실히 연기가 적었고, 중앙에 위치한 기름 홈 덕에 기름 배출이 원활하여 기름 튀는 현상이 감소하였다. 리뷰어 나무통123에 의하면 온도 조절장치가 1m라 다소 짧다고 느껴졌지만 그것 외 큰 단점이 없는 제품이며, 프라이팬에 비해 기름이 잘 빠져 담백한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2. 자이글 파티 스페셜 ZG-KR2051A



다음은 적외선 전기그릴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자이글 제품이다. 상부는 적외선, 하부는 열선을 넣어 양방향 조리가 가능하다. 램프 방식으로 조리하기 때문에 실내에서 문을 닫고 조리해도 냄새, 연기, 기름 튐이 거의 발생되지 않는다. 본체의 크기는 163*343*250mm로 식탁 위 사용이 가능하다. 구이에 적합한 2단계에서 1분이 지났을 때 중앙이 150℃에 달했고 주변은 91.6℃였다. 대략 3분 정도가 지나면 주변부까지 133℃로 최대 온도에 가까워진다.



실제 사용 시 헤드를 움직일 수 있어 고기를 집을 때 뜨겁지 않았고, 프라이팬에 비해 연기 및 냄새가 현저히 적었다. 그릴을 정리할 때도 불 판이 분리되어 세척이 비교적 쉬웠다. 리뷰어 홍삼원은 양방향 조리로 확실히 익는 속도가 빨랐으나 기름받이가 금방 찰 수 있어 신경을 써야 하며, 크기는 작은 편이라 2~3인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하였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3. 디앤더블유 안방그릴 AB201



디앤더블유 안방그릴 AB201(이하 안방그릴)은 쿨링 팬이 장착되어 연기 걱정이 없는 그릴이다. 구성은 본체, 구이 팬, 그릴 팬으로 크기는 497*300*130mm, 2~3인용으로 사용하기 적당하다. 전원 선이 짧기 때문에 별도의 멀티탭이 필요할 수 있다. 또한 레버가 맞아야 전원이 켜져서 안전하며,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1시간 30분이 지나면 꺼지게 된다. 그릴의 최고온도는 230℃로 테두리 부분은 100℃까지 차이가 나기도 하였다. 소비전력은 최고온도 기준 1350W로 측정되었다. 



안방그릴로 스테이크를 구울 경우 연기를 강하게 빨아들여 깔끔했고, 고등어구이를 할 땐 가스레인지보다 냄새와 연기가 줄어들었다. 삼겹살은 여러 번 구워도 고기가 타거나 눌어붙지 않았다. 리뷰어 세동타는 냄새와 연기를 잡아주는 만큼 해산물 조리에 적합하였고 혼자 살거나 캠핑을 즐기는 자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4. 다원 E&A A ONE 에이원그릴



다원 E&A ONE 에이원그릴(이하 에이원그릴)은 ‘유증기 및 연기 정화 순환시스템’ 특허가 등록된 제품이다. 본체, 그릴 팬의 간단한 구성이며 강화유리 뚜껑이나 멀티 팬은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가형의 경우 발열체만 덩그러니 있는 경우가 많은데 오일펜스 등이 흡입 팬을 보호하며 냄새를 효과적으로 뺄 수 있다. 안전장치는 과열 방지 장치, 자동 온도조절장치, 안전 레버 3중으로 구성된다.


온도는 스위치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면 켜짐과 꺼짐을 반복해 수치를 맞추는 시스템이다. 온도 측정에서는 중심부와 가장자리의 차이가 20℃ 정도로 큰 차이가 없었다. 또한 3중 테플론 논스틱 코팅으로 세척이 쉽고 눌어붙지 않는다. 스펙 상 소비전력은 1200W인 반면 실제 측정하였을 때 1070W, 1016W로 유지되었다.



에이원그릴로 고기를 구울 경우 연기는 물론 습기도 함께 흡입한다. 또한 프라이팬보다 2배 정도 많은 양을 구울 수 있는데 기름이 잘 빠지는 구조로 스테이크보다는 삼겹살을 굽기에 적당하다. 리뷰어 데자니는 타 그릴에 비해 기름 받이만 측면 제거가 가능해 편했고 자동 온도 맞춤으로 가족과 이야기하면서 식사하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5. 테팔 CB659B66 파워 그릴



테팔 CB659B66 파워 그릴은 455*300*120mm에 무게는 약 7kg이다. 그릴 판은 분리가 가능하며 티타늄 패턴의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이 붙거나 타는 일이 적다. 최고온도는 300℃를 넘으며, 가장자리 또한 260℃의 높은 온도를 자랑한다. 소비전력은 1100w로 타사 전기그릴에 비해 낮은 편이었고 5단계에서는 1171W까지 올랐다.



삼겹살을 구울 때 연기와 기름이 거의 튀지 않았고, 소고기도 높은 온도에 짧게 구워 육즙을 지킬 수 있었다. 리뷰어 REAL83 따르면 고기에 최적화된 그릴이며 간편 세척, 휴대성이 장점이고 무엇보다 10년 수리 보증이 되어 안심할 수 있는 점이 좋다고 전하였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다양한 요리로 입을 즐겁게~ 멀티 전기 그릴


#물결모양의_구이팬 #평평한_부침팬

#부침&구이 #전골까지? #멀티그릴



1. 대원 DK-8000 와이드 전기 그릴



대원 DK-8000 와이드 전기 그릴(이하 대원)은 물결 모양의 구이 부분과 부침의 2중 구조로 크기는 670*258mm의 와이드 형이다. 내열성이 뛰어난 불소지수코팅으로 세척 시 깔끔하게 마무리된다. 온도는 총 5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최저 단계의 온도는 129℃, 최고 단계는 244℃로 측정되었다. 열전도에서 큰 차이는 없었지만 우측 구이 그릴이 2~3℃ 높은 편이었다. 소비전력은 스펙이 1600W인 반면 전 단계에서 1300W 대를 유지하며 단계별 큰 차이가 없었다.



대원 그릴로 동태 전을 구울 때 자동 온도 조절로 노릇하게 구울 수 있었다. 고기를 구울 경우 고온이 지속되고 기름 배출 상태는 좋았으나, 사방으로 튀는 기름과 연기는 막을 수 없었다. 리뷰어 심류는 세척이나 관리는 큰 어려움이 없었으며, 고기를 좋아하는 가정이나 명절에 전을 많이 부치는 집에 추천하고 싶다고 전하였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2. 남양키친 플라워 KEP-CK2000



남양키친 플라워 KEP-CK2000(이하 키친 플라워)은 본체와 기름받이의 간단한 구성에 26cm(그릴), 38cm(부침)의 와이드 그릴 형태이다. 온도는 5단계 조작이 가능하며 최저 단계는 95℃, 최고 단계는 230℃를 기록하였다. 구역별로 중앙부와 부침부가 60℃가량 온도 차이가 났다. 일정 온도가 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시스템이라 과부하 차단의 장점이 있지만 조리 시 마음대로 조절하긴 어려울 수 있다. 소비 전력의 경우 모든 단계에서 1400W 대를 유지했다.



키친 플라워 그릴로 삼겹살을 구울 경우 숯불만큼은 아니지만 연기가 발생했고 기름이 튀어 신문지를 깔아야 했다. 호박전의 경우 35개가 올라갈 만큼 음식을 넓게 펼쳐 부칠 수 있다. 리뷰어 꿈꾸는 여행자는 가격 대비 많은 양의 조리가 가능하여, 조리 결과물도 나쁘지 않지만 분리 세척이 불가능해 꼼꼼하게 씻을 수 없는 부분을 아쉬워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3. 요요맘 YYM-740G 와이드 콤보 그릴



요요맘 YYM-740G 와이드 콤보 그릴(이하 요요맘)은 740*280mm의 와이드 형태로 평평한 그릴뿐만 아니라 바비큐 구간, 전골 팬까지 영역이 세분화되어 있다. 그릴은 세라믹 코팅을 선택해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고 맛과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발열 방지 판을 통해 장시간 사용 시에도 과열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안전성이 보장된다. 온도는 최저 단계에서 159℃, 최고 단계에서 212℃를 나타냈으며, 중앙 부분을 기준으로 가장자리 부분과 최대 52℃의 열 차이가 났다. 사용 전력은 1672W~1735W로 사용 중에 큰 변동은 없었다.



요요맘으로 애호박전을 구울 때 계란 옷이 쉽게 타거나 눌어붙지 않아 균일한 상태로 조리할 수 있었다. 하지만 많은 양의 고기를 굽기엔 자동 조절 시스템으로 인해 지속적인 열전달이 부족했다. 리뷰어 moonbong0에 의하면 디자인 측면에서 군더더기가 없고 전골 팬이 생각보다 유용한 반면 세척 부분에서 전열기구를 막는 뚜껑이 없어 안전에 염려가 되는 점을 아쉬워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4. 대우어플라이언스 CLEL-68EG



대우어플라이언스 CLEL-68EG(이하 대우)는 가로 68cm 크기의 와이드형으로, 전골, 바비큐, 일반 그릴로 영역이 세분화되어 한 번에 다양한 활용을 할 수 있다. 그릴의 경우 논스틱 코팅을 사용해 재료가 눌어붙지 않도록 하였고, 열전도율과 보존율이 뛰어나다. 온도 조절은 5단계로 설정이 가능하며 최저 단계에서는 121℃, 최고 단계는 236℃까지 상승한다. 각 위치 별로 온도를 비교했을 경우 전열기 반대편 가장자리가 높았으며, 그릴 팬 부분이 가장 낮았다. 전력 사용량에서는 초반 온도를 올릴 때 상승도가 높았고, 스펙에 명시된 1700W보다는 소모가 적었다.



대우 전기 그릴로 삼겹살을 구웠을 때 기울어짐이 거의 없어 기름 배출이 원활하지 않았으며, 고기가 익기 전에 자동 온도 조절 기능으로 꺼질 때가 있어 굽는 시간이 지체되었다. 전골 팬은 라면 1개 끓이기에 알맞은 크기로 뚜껑이 있어 끓이는 시간이 절약되었다. 리뷰어 손인장에 따르면 고기보다는 전 굽기에 알맞은 그릴이며, 2명 이하의 자취생이라면 조금 더 작은 사이즈를 찾아보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5. 쿠쿠전자 CG-252 고성능 전기 그릴



쿠쿠전자 CG-252 고성능 전기 그릴(이하 쿠쿠전자)은 그릴 전용 팬과 전골 전용 팬이 분리되어 있으며 419*302*290mm 크기이다. 코팅은 골드 마블 코팅과 불화 탄소수지 2중으로 눌어붙지 않으며 내구성도 뛰어나다. 온도 조절은 MIN-MAX를 제외하고 총 5단계로 나누어져 있는데 구이 팬 중앙을 기준으로 1~2단계는 77℃, 5단계는 216℃까지 올라간다. 소비 전력 측정 결과, 제품에 명시된 스펙이 1500W였으나 1200W 이상으로 치솟지 않았다.



쿠쿠전자 전기 그릴로 삼겹살을 구웠을 때 그릴 중앙 부분부터 빨리 익었지만, 프라이팬과 비교하였을 때 다소 시간이 걸렸다. 연기는 많이 나지 않으나 기름은 꽤 튀기 때문에 주변에 종이를 깔고 사용하는 게 깔끔하다. 전골 팬의 경우 강화유리 뚜껑이 있어 냄새나 연기를 새지 않게 하고 탕이나 찌개의 경우 빨리 끓일 수 있다. 리뷰어 스마일아이콘은 사용 후 열선에 기름때를 제거하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전골 팬은 전기 그릴인 걸 감안해 시간적 여유를 두고 요리할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했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6. 쿠진아트 그릴 파이브 GR-5KR



쿠진아트 그릴 파이브 GR-5KR(이하 쿠진아트)은 본체, 양면 그릴 팬 2개, 전골 팬 1개, 탈 부착 핸들 2개, 기름 받이, 청소 툴 외 설명서와 레시피 책자까지 다양한 구성품이 제공된다. 국물 요리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전골 팬이 추가되었고, 양면 그릴 방식을 사용한다. 제품은 180도로 펼쳐지며, 크기는 닫혀있을 때를 기준으로 290*350*192mm, 코드는 930mm로 짧은 편이다. 코팅은 불소와 탄소의 화학적 결합인 테플론을 선택하여 내열성이 좋고 눌어붙지 않아 세척이 용이하다. 음식이 닿는 모든 부분은 BPA FREE 재질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온도는 5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LCD 디스플레이로 한눈에 볼 수 있다. 1단계는 80℃, 최고 단계는 230℃까지 세팅된다. 1단계를 기준으로 하판이 상판에 비해 빨리 예열 되었고, 하판 중앙 부분을 제외하면 나머지는 비슷한 온도를 유지했다. 소비전력 측정기로 측정 시 최대 1641W가 나왔다.



쿠진아트를 180도로 펼쳐서 삼겹살을 구웠을 경우 뚜껑 부분의 그릴 온도가 낮아 하단에서 다시 익히게 된다. 고기를 구울 때 빠른 조리시간과 기름이 덜 튀는 것을 위해 닫힌 포지션을 추천한다. 리뷰어 월광가면은 먹음직스러운 그릴 자국을 내기에 좋았고 전용 청소 툴로 청소가 편한 반면, 하단과 상단 온도 차가 있어 아쉬워했다. 덧붙여 제품 겉면의 색상만으로 어느 부분이 뜨거운지 알기 어려우니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하였다.

☞ 더 자세한 사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클릭




그릴을 선택할 때는 조리 용도와 사용 빈도를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 가끔씩 전기 그릴을 꺼내 고기를 굽거나, 명절 때 잠깐 쓴다면 저가형 와일드가 좋다. 단지 고기를 자주 먹기 위해 구매한다면 연기와 냄새를 흡수하는 제품이 알맞아 보인다. 이 외 안전이나 전력에서는 큰 차이가 없었으며, 크기와 기능성, 세척의 편의성, 온도 설정 방식을 꼼꼼히 따져 나에게 맞는 제품을 찾으면 된다.




기획, 편집 / 다나와 김명신 kms92@danawa.com
글, 사진 / 문유진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공감/비공감

공감/비공감안내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공감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그렇지 않다면 비공감 버튼을 눌러 주세요!
공감이나 비공감을 선택 하는 경우 다나와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 공감 버튼의 총 선택 횟수는 전체 공개입니다. 비공감 버튼의 선택 여부는 선택한 본인만 알 수 있습니다.
저작권 안내
크리에이트 커먼즈 저작자 표시 필수 상업성 이용 불가 컨텐츠 변경 불가
저작권 안내
저작권 표시 필수
상업성 이용 불가
컨텐츠 변경 불가
* 본 내용은 위의 조건을 충족할 시, 별도의 허가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신 구매가이드 전체 둘러보기
1/1
겨울에 가정용 혈압계가 꼭 필요한 이유! (5) 다나와
갈수록 진화하는 미니PC 시장의 리더 'ASUS'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4) 다나와
전문가와 초보자를 모두 아우른 디지털카메라 '캐논'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2) 다나와
누구나 신뢰할 만한 SSD '마이크론'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3) 다나와
나보다 내 몸을 더 잘 아는 ‘인바디’ 스마트체중계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업무의 효율성 높여주는 네트워크 장비 'EFM 네트웍스'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2) 다나와
안정성과 작업성 갖춘 국산 공구의 자존심 ‘아임삭’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2) 다나와
다재다능한 올라운드 게이밍 모니터 '알파스캔'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2) 다나와
가장 대중적인 NAS를 찾는다면, 정답은 'EFM 네트웍스'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AI 기능으로 더 강해진 보안감시용 HDD '씨게이트'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즐거운 여가 생활을 위한 첫걸음 '뷰소닉' 프로젝터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떠오른 공랭 쿨러 'DEEPCOOL'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그래픽카드 하면 떠오르는 그 이름 '이엠텍아이엔씨'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터프한 내구성과 강력한 파워. 미국산 차량용 청소기 ‘블랙앤데커’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최신 라이젠과 찰떡궁합 메인보드 'ASRock'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3) 다나와
현대인의 필수품이 된 USB 허브 'EFM 네트웍스'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모두가 인정하는 가성비 최고의 인기 케이스 'darkFlash'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혜성처럼 나타나 수랭 쿨러 시장 평정한 '발키리'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2) 다나와
환경까지 고려한 미래지향적 고성능 프로세서 '인텔'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시대의 요구 반영한 최첨단 키보드의 표본 '로지텍' [2024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1) 다나와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