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쇼핑검색,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배틀그라운드의 최강자는 누구? '다나와 게임리그 시즌2 PUBG 아마추어 최강전'

다나와
2021.10.25. 15:38:47
조회 수
 3,278
 4
공감 수
 1
댓글 수
 1

배틀그라운드의 최강자를 가리는 '다나와 게임리그 시즌2 PUBG 아마추어 최강전'이 개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10월 28일 대진표 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30일과 31일에 각각 예선전이, 11월 6일과 7일에 조별리그가 진행되고, 오는 11월 14일 오후 6시에 대망의 결승전이 열린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100만원, 2등 팀에게는 50만원, 결승전 라운드별 우승팀에게 매치별 20만원씩 총 100만원의 상금 등 총 2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로 진행되는 결승전은 저스티스와 심지수, 비노 등 인기 게이머가 중계진으로 참여해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11월 14일에 진행되는 결승전 라이브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MSI 옵틱스 MAG272C 커브드 게이밍 165 HDR 무결점' 모니터를 비롯해 피자와 치킨,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또한 결승전 종료 후 업로드된 영상 내 퀴즈를 맞추는 유저를 대상으로 경품이 증정되고, 대회를 기념한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다나와는 이번 대회를 기념해 배틀그라운드에 최적화된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고사양 게이밍PC에 최적화된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화려한 디자인과 폭넓은 확장성을 자랑하는 PC 케이스, 어떠한 시스템도 안정적으로 구동할 수 있는 파워서플라이와 선명한 화질에 빠른 주사율을 보여주는 모니터 등이 포함됐다.



고사양 게이밍PC도 문제 없는 케이스

'앱코 SUITMASTER P2000 퍼포먼스 ARGB VGA SUPPORT (블랙)'

83,400


미들타워 타입의 PC 케이스 '앱코 SUITMASTER P2000 퍼포먼스 ARGB VGA SUPPORT'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폭넓은 확장성, 탄탄한 내구성과 효율적인 쿨링 능력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고사양 게이밍PC에 적합한 제품이다.


흡입을 담당하는 전면 메쉬 패널은 다이아몬드 홀 구성으로 세련된 외형을 자랑하고, 타공망으로 먼지 유입을 줄였다. 또한 상단과 하단 모두 마그넷 타입의 탈착식 먼지 필터를 적용해 편리하게 세척이 가능하며, 고무 패드로 진동을 최소화시켜준다.



효율적인 통풍을 위해 전면에 3개의 에어 플로우 타입 140mm 쿨링 팬, 후면에 1개의 120mm 쿨링 팬을 탑재했다. 특히 후면 쿨링 팬은 ARGB 타입으로 어두운 곳에서 은은한 아름다움을 전해줄 뿐만 아니라 하이드로 방식으로 쿨링 효율을 높였다.


좌측에는 힌지 타입의 강화유리가 장착돼 내부를 훤히 들여다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어 업그레이드가 용이하다. 아울러 전면 패널에는 기다랗게 LED 바가 자리잡고 있어 전원 인가 시 화려함을 자랑한다.



높이와 깊이 조절이 가능한 ARGB 그래픽카드 지지대가 탑재돼 고사양의 그래픽카드를 장시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상단에는 USB 3.0 포트 2개와 USB TYPE-C 포트 1개 등이 마련돼 주변 장치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확장성도 뛰어나다. 3.5인치 HDD 2개와 2.5인치 SSD 4개 등 다수의 스토리지 연결이 가능하고, 그래픽카드의 경우 최대 410mm, CPU 쿨러는 최대 175mm 길이의 제품까지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상단에 최대 360mm, 전면에 최대 360mm의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고, 우측 커버에 마그넷 먼지 필터가 달린 에어홀이 장착됐다.


앱코 전용 6핀 ARGB 컨트롤 허브가 적옹돼 LED 버튼을 통해 팬과 LED 바의 RGB를 허브에 내장된 모드로 변경할 수 있다. 아울러 컨트롤러 기판에 버튼을 통해 LED 모드와 변환 속도, 팬 속도의 조절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50W 80PLUS GOLD 230V EU 풀모듈러'

112,000


고사양의 게이밍PC를 장시간 안정적으로 구동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파워서플라이의 역할이 중요하기 마련이다.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50W 80PLUS GOLD 230V EU 풀모듈러'라면 게이밍PC의 든든한 심장이 되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정격 750W 용량의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750W 80PLUS GOLD 230V EU 풀모듈러'는 높은 출력과 효율성, 내구성을 두루 겸비해 어떠한 시스템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길이를 140mm로 짧게 줄여 조립 편의성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모든 전원 케이블을 연결해 꽂는 풀모듈러 방식으로 조립 편의성을 높였다.

80PLUS GOLD 230V EU 등급을 획득해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Hybrid)-E 플랫폼을 적용해 다이오드에서 발생하는 전류 손실을 개선해 높은 효율을 얻을 수 있는 동기식 정류로 안정적인 전력 공급이 가능하다.



DC to DC 설계를 통한 유연한 전력 공급으로 강력한 +12V 출력을 유지하는 기술인 2세대 ‘GPU-VR’을 적용해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보증 기간도 10년으로 무척 길어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팬리스 모드를 지원해 소음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인 점도 특징이다.  제품 후면에 있는 스위치를 누르는 것으로 정숙한 환경을 구현할 수 있고, 스위치에 LED를 달아 작동 여부 파악이 가능하다. 팬리스 모드는 내부 온도가 50도 이하에서 작동해 일반적인 사용에서는 소음 없는 조용한 환경을 구현했다.


유체 베어링 기술 냉각팬으로 발열과 소음을 동시에 잡은 것도 매력적인 부분이다. 회전 시 마찰을 최대한 줄여주는 기술로 먼지 유입이 적고 누유가 적기에 긴 수명과 낮은 소음을 구현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PC가 종료된 이후 파워서플라이 내부 잔열을 제거해 부품 수명을 늘려주는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애프터쿨링 기술과 돌입 전류, 낙뢰, 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 및 ESD 15K 등도 탑재했다.



게이머를 위한 최고의 선물 

'GIGABYTE 지포스 RTX 3060 Gaming OC V2 D6 12GB 제이씨현'

993,060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고사양 게임을 끊김없이 구동하기 위해서는 그에 걸맞는 그래픽카드가 필요하기 마련이다. 'GIGABYTE 지포스 RTX 3060 Gaming OC V2 D6 12GB 제이씨현'은 고사양 게임을 QHD급의 높은 해상도에서 쌩쌩 돌릴 수 있을 정도의 능력을 보여준다.


엔비디아 지포스 RTX3060을 탑재한 'GIGABYTE 지포스 RTX 3060 Gaming OC V2 D6 12GB 제이씨현'은 레퍼런스 제품에 비해 소폭 높은 1837MHz의 부스트 클럭으로 작동하고, 엔비디아의 최신 기술이 더해져 게임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15000MHz의 클럭과 192bit의 메모리 버스를 갖춘 12GB 용량의 GDDR6 메모리를 탑재해 고해상도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최신 PCI-Express 4.0 x16 인터페이스를 지원해 한층 빠른 속도로 사용할 수 있다. 엔비디아 지싱크 모니터를 지원해 실시간 FPS 게임에서 더 빠르고 신속하게 반응할 수 있다.



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만의 차별화된 쿨링 솔루션이 제공된다는 점도 믿음직스러운 부분이다. 지름 80mm의 윈드포스 트리플 팬과 중간에 위치한 팬이 반대로 회전하는 얼터네이트 회전 방식으로 쿨링 효율을 높였다. 아울러 쿨링 팬에는 그래핀 나노 윤활 방식을 적용해 더욱 긴 수명과 정숙함을 보장한다.



GPU와 직접 맞닿은 교차형 구리히트파이프,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회전하는 3D ACTIVE FAN, 새롭게 선보이는 스크린 쿨링 구조의 조화로 기판의 열을 빠르게 식혀줄 뿐만 아니라 소음 문제까지 해결했다.



측면에는 RGB LED를 장착해 한층 세련된 이미지를 전해주고, 이는 기가바이트의 RGB FUSION 2.0 프로그램으로 점등 모드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고품질의 전원부로 높은 전력 효율을 보여주고, 기판의 뒷면에는 단단한 메탈 재질 백플레이트를 달아 장시간 사용 시 기판의 휘어짐은 물론 외부 요인으로부터도 그래픽카드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주는 

'MSI 옵틱스 MAG274QRF-QD 퀀텀닷 IPS QHD 165 게이밍 무결점'

622,700


선명한 화질과 높은 주사율을 자랑하는 게이밍 모니터는 게임의 몰입감을 높여주는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MSI 옵틱스 MAG274QRF-QD 퀀텀닷 IPS QHD 165 게이밍 무결점'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게임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으로 배틀그라운드의 재미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27형의 본 제품은 WQHD의 해상도로 넓은 시야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니터 패널을 감싸는 프레임을 최소화한 프레임리스 디자인으로 단일 화면은 물론 멀티 화면에서도 최상의 몰입감을 전해준다. 또한 빠르게 회전하는 래피드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일반 모니터의 액정 분자보다 최대 4배 빠른 속도를 완성했고, 1ms GTG 응답속도를 가진 IPS 패널을 탑재했다.




지능형 프로세서를 통해 업스케일된 10억개 이상의 눈부신 색상을 자랑하는 퀀텀닷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97% DCI-P3와 99% Adobe RGB로 사실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다. 165Hz의 주사율을 적용해 빠른 화면 전환을 요구하는 FPS나 레이싱, 스포츠 게임을 더욱 부드럽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안티 플리커 기술을 적용한 것은 물론 블루라이트의 총량을 감소시킴으로써 사용자의 눈 건강을 지켜준다. 시야각이 무려 178도에 이르는 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색상의 왜곡 없이 최적의 시야와 화면을 보여준다.




부드럽고 끊김없는 게임 화면을 제공하는 어댑티브 싱크 기술을 제공하며, 모니터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범위를 넓혀 실제에 가까운 명암 대비를 표현하는 HDR 기술도 넣었다. 또한 게임의 암부 영역을 빠르게 조정하고 밝고 선명한 화면으로 표현해주는 나이트 비전과 상황에 따라 모니터 설정을 바꾸는 게임 모드도 지원한다.


USB TYPE-C 포트를 탑재했 뿐만 아니라 PC와 모니터,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등을 빠르고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는 USB 허브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MSI 미스틱 라이트 기술로 모니터 후면에 적용된 RGB LED의 색상과 모드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



이밖에 콘솔 기기에 최적화된 콘솔 모드를 포함해 상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능, 화면을 90도로 회전시키는 피벗 기능, 좌우 75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위블, 높낮이를 조절하는 엘리베이션 기능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  www.danawa.com)
공감/비공감
4 1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저작권 안내
크리에이트 커먼즈 저작자 표시 필수 상업성 이용 불가 컨텐츠 변경 불가
저작권 안내
저작권 표시 필수
상업성 이용 불가
컨텐츠 변경 불가
* 본 내용은 위의 조건을 충족할 시, 별도의 허가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신 기획뉴스 전체 둘러보기
1/1
안주 인생 30년, 안주리에의 HMR 해체기 <<교자 만두편>> (feat. 부산아지매) (1) 다나와
대형 창고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업무 효율 높인 '앱코 생산물류센터' 뉴스탭
12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하기 위한 허들을 넘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 브레인박스
태초에 PC가 있었고, 그곳에 그녀들이 있었다 [성데이서울 11월호] (7) 다나와
[서울모빌리티쇼] 미니, 작지만 매력 터지는 첫 순수전기차 '미니 일렉트릭' 오토헤럴드
[모빌리티쇼 오토포토] 현대차 스타리아 캠퍼 "이 정도면 캠핑 갈 맛" 오토헤럴드
[서울모빌리티쇼] 아시아 최초로 한국서 공개된 E-클래스 전기차 버전 'EQE' 오토헤럴드
[서울모빌리티쇼] 제네시스, eGV70 순수전기차 국내 첫 공개 '반짝이는 그릴' 오토헤럴드
[서울모빌리티쇼] 깜짝 공개된 아우디 주력 순수전기차 'A6 e-트론 콘셉트' 오토헤럴드
[서울모빌리티쇼] 메르세데스-벤츠 EQG 콘셉트 '살짝 엿보는 G바겐 미래 디자인' 오토헤럴드
관광과  공연 예술의 시너지, 대구 북성로 트래비
'애플TV+'가 선택한 감독 김지운의 다양성에 대하여 맨즈랩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로 보는, 고성능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블루프레임
굿바이 2021,  강화도 노을 여행  (1) 트래비
[공수전환] 서울모빌리티쇼에서 펼쳐질 벤츠 vs BMW '억소리' 나는 맞대결 오토헤럴드
[서울 모빌리티쇼] 메르세데스 벤츠‘더뉴EQS’공개, 시작 가격 1억7700만 원 오토헤럴드
[서울모빌리티쇼] 개최에 의미, 규모 축소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매력 오토헤럴드
[서울모빌리티쇼] 벤츠, EQ 순수 전기차 5종 및 MBUX 하이퍼스크린 공개 (1) 오토헤럴드
[서울모빌리티쇼] 마세라티, V6 네튜노 엔진과 유려한 디자인의 만남 'MC20' 공개 오토헤럴드
[서울모빌리티쇼] 마세라티, 330마력의 퍼포먼스 ‘르반떼 GT 하이브리드’ 공개 오토헤럴드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