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www.likemeliving.com 대표 권오광)가 65인치 4K UHD TV ‘울트라 D6501L 4K HDR’의 수량한정 특가,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울트라 D6501L 4K HDR’은 65형 크기의 4K LG IPS 패널을 탑재해 광시야각을 지원하며 영상 시청 및 게임 플레이 등에서 빠른 응답 속도와 부드러운 화면 재생이 가능하다. 밝은 곳은 더 밝게, 어두운 곳은 더 어둡게 표현해주는 HDR10(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적용해 선명하고 화사한 화면 표현을 기대할 수 있다.
블랙 슬림 베젤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떠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며 거실은 물론 원룸용 TV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잘 어울린다.
MSTAR 3683 칩셋을 내장해 부드러운 4K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지원한다. 고음질의 20(10W+10W)W 스피커를 장착해 생생한 돌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사운드바, 스피커를 연결해 볼륨 조절 및 전원 동시 ON/OFF 기능인 CEC/ARC를 사용할 수 있다.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부분도 장점이다.
라익미는 12월 1일부터 100대 한정 수량 소진 시 까지 399,000원의 한정 특가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후 포토, 동영상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셋탑박스 거치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