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프라이(EIF61343)’의 코스트코 단독 입점을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덕션 센스프라이(EIF61343)’는 코스트코 8개 지점(광명점, 세종점, 대구혁신점, 고척점, 부산점, 천안점, 김해점, 하남점)에서 선출시 되었으며,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전국 지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일렉트로룩스는 ‘인덕션 센스프라이(EIF61343)’의 코스트코 입점을 기념해 오는 5월 7일까지 정상가에서 약 25만 원 할인된 94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독보적인 불조절 기술력으로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일렉트로룩스의 ‘인덕션 센스프라이’는 요리별 맞춤 온도를 자동 설정해주는 센스프라이 프로그램을 탑재해 완벽하고 맛있는 요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화력 역시 장점이다. 6,900W의 초고화력을 자랑하며, 짧은 시간 내 최대 출력을 내는 파워부스트 기능으로 신속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최대 출력 범위 내에서 출력을 조정할 수 있는 파워 매니지먼트 기능을 포함해 사용 환경에 맞추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용량 조리 용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28cm 대화구, 내구성 및 내열성으로 명성이 높은 프랑스 유로케라 세라믹 글라스를 적용하는 등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갖췄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관계자는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인덕션 센스프라이는 성능과 디자인, 편의성 면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 코스트코 입점과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 분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렉트로룩스 인덕션은 독일의 로텐부르크 자체 공장에서 생산, 독보적인 기술력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보유하고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