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많이 춥지가 않아서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나가봤네요.
가볍게 약간 도톱한 후드를 입고 나갔는데도 그렇게 춥지가 않네요.
실내에 들아가면 약간 더운 느낌마저 드는 기분 좋은 날씨네요.
내일도 춥지 않으면 가까운 공원에도 가봐야겠네요.
날씨가 많이 춥지가 않아서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나가봤네요.
가볍게 약간 도톱한 후드를 입고 나갔는데도 그렇게 춥지가 않네요.
실내에 들아가면 약간 더운 느낌마저 드는 기분 좋은 날씨네요.
내일도 춥지 않으면 가까운 공원에도 가봐야겠네요.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1)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2)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6)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5)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8)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3)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9)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5)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1)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2)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8)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10)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11)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