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서비스 목록

  •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문자로 앱 설치 URL 받기

    - -

    QR코드

    가격비교
    닫기

오랜만에 만화책 구매했네요...

IP
2021.06.22. 11:45:14
조회 수
1206
14
댓글 수
17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요즘 대원에서 은하철도999 애장판 , 천년여왕 애장판, 하록선장 애장판이 출판되었다는 소식을 보고...

천년여왕 애장판 2권짜리 3.6만원에 구매했네요...

은하철도999는 칼라던데...천년여왕은 흑백인게 아쉽네요...

흑백이라 살까말까 고민하다가...그냥 질렀네요 ㅎㅎ

은하철도999는 10권짜리인데..칼라이고 양장판이네요..

가격이 낱권으로 10권 사면 14.4만원..

박스세트로 사면 14.8만원..

겨우 종이박스 하나로 4천원 차이 나는데...

좀 더 생각해볼려고요 ㅎㅎ


저만화가(마츠모토 레이지)가 만든 만화영화가 우리나라에서 80년대 방송된게 하록선장 천년여왕 은하철도999 별나라손오공(스타징거) 4개로 알고 있는데...

별나라손오공도 엄청 재미 있었는데...이것만 없네요...

아마도 만화책으로는 안나온듯....


p.s 은하철도999 애장판 광고에서는 칼라페이지라더니.....

인터넷에서 후기 보니 올칼라가 아니라 일부칼라네요...ㅡ.ㅡ


p.s 첨부된 이미지는 p.s에 관련된건데...

아래로 내려오지 않고 맨위에 올라가있네요..

이건 좀 불편해서 개선이 필요하네요...




공감/비공감
14
공감/비공감 안내 도움말 보기
유용하고 재미있는 정보인가요?
유용하고 재미있는 글, 댓글에는 주저 없이 공감을 눌러주세요!
공감을 원하시면 좌측의 공감 아이콘을 클릭하고 다나와 포인트도 받으세요.

냐옹이사랑 님의 다른 글 보기

1/8
자유게시판 최신 글 전체 둘러보기
1/1
[브로리의 비밀상점] Ryzen™ 5 5600X 수령!
본격적인 시작을 폭망으로 ㅜㅜ ㅋ
8월 2일 0시기준 확진자 현황입니다.
모기 잡았어요ㅋㅋ[모기사진 주의] (1)
아쉬운 4위 마감 (4)
아...OTL 집에서 제가 애지중지하던 메탈리카 티셔츠를 다 갖다 버렸다네요...ㅠ_ㅠ+ (9)
월요일도 후반으로 가는군요, (3)
2021년 히트브랜드 이벤트 당첨자가 공개되었네요 (14)
숙박업소에서 절대로 커피포트 쓰지 마세요.ㅠㅠ (11)
코로나 확진자가 무섭게 늘어나긴 하네요 (6)
유퀴즈에 조승우 나온거 보신분? 웃겼던~ (7)
오늘도 덥네요 (4)
악어이빨 당첨 (20)
올림픽 야구 오늘은 무난하게 승리할것같네요(대한민국10:1이스라엘) (16)
월요일이 돌아왔네요. (4)
7월 수출실적 역대최고 (6)
오랜만에 피싱 문자 왔네요 (8)
외숙모가 저랑몇촌인가요 물어보기에 황당했네요 (10)
월요일 점심 맛나게 드세요 (7)
마음이 쉬는 의자 (3)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