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분 좋게 나눔 하고 왔네요.
새 옷이랑 거의 새 옷들을 나눔했어요.
무료나눔하면 입지도 않는데 그냥 가져가는 분들 있으실까봐
형식상 천원으로 올린거라 돈 안받는다고 말해도 거래자분이 한사코 미안하니깐 돈 가져가라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천원 받아왔네요 ㅎㅎ
옷들이 좋은 주인 만나서 잘 쓰여졌으면 좋겠어요

기분 좋게 나눔 하고 왔네요.
새 옷이랑 거의 새 옷들을 나눔했어요.
무료나눔하면 입지도 않는데 그냥 가져가는 분들 있으실까봐
형식상 천원으로 올린거라 돈 안받는다고 말해도 거래자분이 한사코 미안하니깐 돈 가져가라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천원 받아왔네요 ㅎㅎ
옷들이 좋은 주인 만나서 잘 쓰여졌으면 좋겠어요
| 살짝 비 뿌려서 잠시 누웠더니 .... (3) |
M1
까망여우
|
| 은근 많다는 체력 약한 사람 특징 (3) |
M2
야거커티스
|
| 40대의 특징 (1) |
M2
야거커티스
|
| .... 아...앞집 건물 철서... (1) |
L6
vmoxmv
|
| 17년간 내 인생 정말 행복했어요 (4) |
M2
파노백작
|
| 잠을 잔다고 자는데도 피로감이... (5) |
M11
검은바다
|
| 어제 에이수스 노트북 런칭 행사 럭키드로우에서 1등 당첨!! (4) |
M1
똑똑한녹용씨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4)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5)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4)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7)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10)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7)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5)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6)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5)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33) |
M11
검은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