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 점심에 먹을 식재료 사러 잠깐 나갔는데
너무 춥네요.
2년간 코로나로 어딜 제대로 다녀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일상 생활 자체가 너무 무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어서 일상 생활이
가능해졌으면 정말 좋겠네요.
회원님들 2022년 올해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방금전 점심에 먹을 식재료 사러 잠깐 나갔는데
너무 춥네요.
2년간 코로나로 어딜 제대로 다녀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일상 생활 자체가 너무 무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어서 일상 생활이
가능해졌으면 정말 좋겠네요.
회원님들 2022년 올해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3)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2)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7)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6)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9)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6)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8)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2)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8)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8)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