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전 점심에 먹을 식재료 사러 잠깐 나갔는데
너무 춥네요.
2년간 코로나로 어딜 제대로 다녀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일상 생활 자체가 너무 무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어서 일상 생활이
가능해졌으면 정말 좋겠네요.
회원님들 2022년 올해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방금전 점심에 먹을 식재료 사러 잠깐 나갔는데
너무 춥네요.
2년간 코로나로 어딜 제대로 다녀 본적이 없어서
그런지 일상 생활 자체가 너무 무료 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어서 일상 생활이
가능해졌으면 정말 좋겠네요.
회원님들 2022년 올해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1)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2)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3)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3)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3)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2)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5)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6)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5)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9) |
M2
야거커티스
|
| 잠시 생각하게 하는 단편 애니 (7) |
M2
야거커티스
|
| 자동차 수리하고 왔습니다. (7) |
L20
느낌하나
|
| 조금만더~~~ (7) |
L19
웅끼끼
|
| 6월도 끝이군요 (7) |
L14
까부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