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휴일 아침이네요.
모처럼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 해서 그런지
마음이 편안합니다.
날씨도 어제보다는 좀 풀려서 그런지 많이 춥지 않네요.
쉬는 아침이면 좀 여유가 생겨서 그런지 창밖 풍경도 바라보게 되고
잠시지만 생각할 여유도 좀 생기는것 같습니다.
바쁘게 살아가지만 시간이 조금 생겼을때 주위를
둘러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주중에 열심히 일하셨으니
주말에는 푹 쉬셨으면 좋겠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랄게요.^^
즐거운 휴일 아침이네요.
모처럼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 해서 그런지
마음이 편안합니다.
날씨도 어제보다는 좀 풀려서 그런지 많이 춥지 않네요.
쉬는 아침이면 좀 여유가 생겨서 그런지 창밖 풍경도 바라보게 되고
잠시지만 생각할 여유도 좀 생기는것 같습니다.
바쁘게 살아가지만 시간이 조금 생겼을때 주위를
둘러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주중에 열심히 일하셨으니
주말에는 푹 쉬셨으면 좋겠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랄게요.^^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2)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1)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1)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2)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1)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5)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4)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8)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5)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8)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0)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5)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7)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0)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7)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9)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14) |
L20
Lor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