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첫째가 학교에서 방과 후 수업에서 만든 해물짜장떢볶이네요. 집에가져와서 완전 맛있게 먹더라구요. 거의 다먹고 몇개 남지 않은걸 둘째 줬는데 누나가 줬다가 좋아하면서 먹는 모습을 보면서 웃었네요.
이제는 점점 더워지고 일상은 돌아오는거 같네요. 내일 주말인데 아이들이 감기라서 어떻게 하루를 보낼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오늘 첫째가 학교에서 방과 후 수업에서 만든 해물짜장떢볶이네요. 집에가져와서 완전 맛있게 먹더라구요. 거의 다먹고 몇개 남지 않은걸 둘째 줬는데 누나가 줬다가 좋아하면서 먹는 모습을 보면서 웃었네요.
이제는 점점 더워지고 일상은 돌아오는거 같네요. 내일 주말인데 아이들이 감기라서 어떻게 하루를 보낼지 고민을 좀 해봐야겠네요.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오늘도 좋은밤 되세요.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1)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5)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2)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8)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5)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4) |
L19
웅끼끼
|
| 바람이 시원해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