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말은 역시 두통을 탑재해줘야 제맛 ㅎㅎ
크게 약을 먹을 정도는 아닌 듯 하더니
결국 늦은 오후 들어서면서 빠개질 듯이 아픈 ㅜㅜ
월말은 또 이렇게 두통을 부릅니다
그 두통은 또 일에 지체를 부르고 ㅜㅜ
참여중인 이벤트수가 무려 1100개가 된!!
어째 상반기 결산 분위기로 몰리는 것인가 ㅎ
자꾸 뭔가 채워지는 느낌 ㅎㅎ
월말은 역시 두통을 탑재해줘야 제맛 ㅎㅎ
크게 약을 먹을 정도는 아닌 듯 하더니
결국 늦은 오후 들어서면서 빠개질 듯이 아픈 ㅜㅜ
월말은 또 이렇게 두통을 부릅니다
그 두통은 또 일에 지체를 부르고 ㅜㅜ
참여중인 이벤트수가 무려 1100개가 된!!
어째 상반기 결산 분위기로 몰리는 것인가 ㅎ
자꾸 뭔가 채워지는 느낌 ㅎㅎ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
L2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2)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2)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2)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3)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3)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4) |
M2
야거커티스
|
| 미국의 어느 공항이 민원을 획기적으로 줄인 방법 (4) |
M2
야거커티스
|
| 을지로 멕시칸, 뚜레쥬르 신상 보고! (7) |
L2
양아아님
|
| 비가 오는날 대 패중 (3) |
L19
웅끼끼
|
| 하루 종일 세미나 들으면서 이거저거 집어 먹어 당 수치를 엄청 높혔습니다. (8) |
L20
느낌하나
|
| 라면 6봉~7봉 대단합니다. (10) |
L12
Ohhana
|
| 9개 조건 중 3개 이상 되면 32강 진출 (8) |
M2
야거커티스
|
|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9) |
M2
야거커티스
|
| 클릭 터치를 모바일이라서 눌러지면 (5) |
M1
까망여우
|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16) |
M11
검은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