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비 예보가 있더니 아침에 눈인지 비인지 모를 무언가가 조금 내리더라구요. 체감 기온도 낮아서 오늘은 봄스럽지않고 겨울 느낌이 풍기는 오전이네요.
휴일이라 나들이 많이 나가실텐데 보온에 신경쓰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많이 춥게 느껴지네요.
눈,비 예보가 있더니 아침에 눈인지 비인지 모를 무언가가 조금 내리더라구요. 체감 기온도 낮아서 오늘은 봄스럽지않고 겨울 느낌이 풍기는 오전이네요.
휴일이라 나들이 많이 나가실텐데 보온에 신경쓰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많이 춥게 느껴지네요.
| 사이드미러 교체하지 마시고 수리하세요 |
L1
사이드미러맨119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3)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3)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7)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5)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6)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4)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6)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7)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7)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7)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6)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