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살림남에서 나왔는데 성형 관련된 악플이나 수근거림이 많아서 맘고생이 심한가봐요.
이천수랑 같이 성형외과에 찾아가는 내용이 tv에 나왔어요.
저는 그냥 오해 받게 생긴 외모인 줄 알았는데, 정말 성형부작용이더라구요.
외적으로도 그렇고 기능적으로도 불편한게 많은가 봐요.
근데 이천수가 농담인지 진담인지 가까이서 보니 징그럽네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심하은님 그거 듣고 열받아서 울더라구요. 이천수 진짜 눈치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
오늘 살림남에서 나왔는데 성형 관련된 악플이나 수근거림이 많아서 맘고생이 심한가봐요.
이천수랑 같이 성형외과에 찾아가는 내용이 tv에 나왔어요.
저는 그냥 오해 받게 생긴 외모인 줄 알았는데, 정말 성형부작용이더라구요.
외적으로도 그렇고 기능적으로도 불편한게 많은가 봐요.
근데 이천수가 농담인지 진담인지 가까이서 보니 징그럽네 이렇게 말하더라구요.
심하은님 그거 듣고 열받아서 울더라구요. 이천수 진짜 눈치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3)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3)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7)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5)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6)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4)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6)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6)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6)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6)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5)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8)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8)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8)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11)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