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가을의 문턱이라는 입추인데 더위는 꺽일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그나마 아까 점심전에 갑작스레 소나기가 아주 세차게 퍼붓더니 온도는 다소 낮아진거 같은데 대신 습도가 높아진듯 하군요.
에구 에어컨 없이 버티기가 힘드네요.
이번주까지가 피크고 다음주 부터 좀 나아진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거기에 희망을 걸어 봅니다.
오늘이 가을의 문턱이라는 입추인데 더위는 꺽일 기미가 보이질 않네요.
그나마 아까 점심전에 갑작스레 소나기가 아주 세차게 퍼붓더니 온도는 다소 낮아진거 같은데 대신 습도가 높아진듯 하군요.
에구 에어컨 없이 버티기가 힘드네요.
이번주까지가 피크고 다음주 부터 좀 나아진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거기에 희망을 걸어 봅니다.
| 집에서 잡채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잡채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4)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3)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2) |
L6
탄산중독
|
| 집에서 김밥 만들기 (1) |
L6
탄산중독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2)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3)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2)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3)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2)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4)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3)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3)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0)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