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카콜라 제로 한박스 미리 주문해놨네요.
명절에는 항상 기름진 음식이 빠지질 않잖아요. 맛있긴 한데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해지기도 하는데 느끼할 땐 콜라가 최고죠. 그래서 저는 미리 주문한 제로 콜라 한 박스 어제 도착하였네요.
느끼한 음식 먹을 때는 역시 콜라가 제격인 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한 건 제로 콜라라서 칼로리 부담도 없으니 마음껏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코카콜라 제로 한박스 미리 주문해놨네요.
명절에는 항상 기름진 음식이 빠지질 않잖아요. 맛있긴 한데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해지기도 하는데 느끼할 땐 콜라가 최고죠. 그래서 저는 미리 주문한 제로 콜라 한 박스 어제 도착하였네요.
느끼한 음식 먹을 때는 역시 콜라가 제격인 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한 건 제로 콜라라서 칼로리 부담도 없으니 마음껏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 11또 1등이 나오는군요 |
L19
웅끼끼
|
| 심야괴담회 시즌 6 시작이네요 |
M2
아피홀릭
|
| 출석순항중~~~ |
L19
웅끼끼
|
| 오늘 저녁 치즈버거, 신라면 (사진 깜빡함) (1)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버터 휘낭시에 (1) |
L6
탄산중독
|
| 오늘 간식 포키극세 (2) |
L6
탄산중독
|
| 월요일 점심 제육볶음, 부대찌개 (3) |
L6
탄산중독
|
| 중국 학교의 급식 시간 (7) |
M5
plc-wave
|
| 재미로 보는 주간 랭킹[2위]! (6) |
M5
Or크ㅁr
|
| 출석 초기화 되었네요 (7) |
L15
그린빌나유
|
| 요새 직장에서 AI 쓰라고 압박 엄청 들어오네요;; 다들 뭐 주로 쓰시나요? (1) |
L5
꿈호랑이
|
| 월요일 오후네요 (5) |
L20
아모스1
|
| 동원 어!델리 어묵 3종 출시 뉘우스 (4) |
L1
양아아님
|
| 롯데 문학콜라보 캔디 출시! (7) |
L1
양아아님
|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9)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7)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12)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7)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9)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12) |
L20
화월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