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SFF에 관심이 생겨 여유롭게 시작해보고자 CH160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쿨러는 공랭으로 어쌔신 4를 샀는데요...
이게 케이스 샀는데 쿨러를 1개도 안주더라구요..?
혹시 해당 케이스는 케이스쿨러를 꼭 써야할까요??
공랭쿨러 어쌔신4에 일반 파워를 장착해서 전면 쿨러는 어렵고..
기껏해야 후면이나 상단 쿨러일 것 같은데..
cpu는 7500f에 4070s로 셋팅예정입니다...
제가 쿨링을 너무 만만하게 보는건가요.. ㅠㅠ


안녕하세요
SFF에 관심이 생겨 여유롭게 시작해보고자 CH160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쿨러는 공랭으로 어쌔신 4를 샀는데요...
이게 케이스 샀는데 쿨러를 1개도 안주더라구요..?
혹시 해당 케이스는 케이스쿨러를 꼭 써야할까요??
공랭쿨러 어쌔신4에 일반 파워를 장착해서 전면 쿨러는 어렵고..
기껏해야 후면이나 상단 쿨러일 것 같은데..
cpu는 7500f에 4070s로 셋팅예정입니다...
제가 쿨링을 너무 만만하게 보는건가요.. ㅠㅠ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1)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2)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2)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7)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5)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4)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7)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3)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4)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6)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5)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7)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자두 맛있네요 (7) |
M2
아피홀릭
|
| 미국의 시대별 유행의 변화 (5)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