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전엔 감기기운에 거의 뻗어있다가 오후 늦게 겨우 정신차리고 일어나 잠시 밖에 나갔다왔네요
돌아올때엔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구매해서...보통 겨울에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편인데
감기에 걸리니 따끈한게 땡기네요 ^^
저녁은 뜨끈한 수제비로 한그릇...상태를 보니 내일도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야할것같습니다
다들 감기조심 하시고 오늘 밤도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전엔 감기기운에 거의 뻗어있다가 오후 늦게 겨우 정신차리고 일어나 잠시 밖에 나갔다왔네요
돌아올때엔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구매해서...보통 겨울에도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선호하는 편인데
감기에 걸리니 따끈한게 땡기네요 ^^
저녁은 뜨끈한 수제비로 한그릇...상태를 보니 내일도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아야할것같습니다
다들 감기조심 하시고 오늘 밤도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튀김 기름 짤순이 (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1)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3)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6) |
M2
파노백작
|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3)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5)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5)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9)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6)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7)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4)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3)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3)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4)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2)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4) |
L6
탄산중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