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심으로 봉구스 밥버거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
대학교 시절 자주 이용 했었는데 진짜 이게 몇년만에 먹는지...
가장 기본인 햄치즈 밥버거 인데 짭쪼름 하니 맛나네요 ㅎㅎ
요거 하나로는 부족 할 것 같아서 컵라면 작은거 하나 같이 먹어야 겠습니다.
이전에 2~3천원 하던 밥버거 였는데.. 이제는 기본이 4,300원...
물가가 오르기는 정말 많이 올랐군요 ㅠ

점심으로 봉구스 밥버거 정말 오랜만에 먹네요!
대학교 시절 자주 이용 했었는데 진짜 이게 몇년만에 먹는지...
가장 기본인 햄치즈 밥버거 인데 짭쪼름 하니 맛나네요 ㅎㅎ
요거 하나로는 부족 할 것 같아서 컵라면 작은거 하나 같이 먹어야 겠습니다.
이전에 2~3천원 하던 밥버거 였는데.. 이제는 기본이 4,300원...
물가가 오르기는 정말 많이 올랐군요 ㅠ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3)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2)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2)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3)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1)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3)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4)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4)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4) |
M2
야거커티스
|
| 토요일 마무리 합니다 (4) |
M2
아피홀릭
|
| 서핑 고인물 (3) |
M2
야거커티스
|
| 현재 해외에서 화제인 일본 대표팀 전술의 위엄 (6) |
M2
야거커티스
|
| 흑초 맛보는 신제품 등장했어요! (7) |
L3
양아아님
|
| 남편 선물하려고 하는데 컴퓨터본체 사양 볼 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
L1
참호박벌6788
|
| 토요일 오후네요 (6) |
L20
아모스1
|
| 어르신 전동차 운전 고인물 (10) |
M2
야거커티스
|
| 잠시 생각하게 하는 단편 애니 (8) |
M2
야거커티스
|
| 자동차 수리하고 왔습니다. (8) |
L20
느낌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