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근길 하늘에는 구름이 많았었네요.

연비가 오랜만에 괜찮게 나왔었네요.

오전에 이것저것 하다보니 금방 점심시간이었네요.

오후에는 쉬면서 커피 한잔 했네요.


퇴근 후에 아내가 저녁에 동네 엄마들이랑 약속 있다고 해서 짧게 상체만 하고 왔었네요.

운동 후에 프로틴 단백질을 챙겨 먹었네요.


미니 돈까스랑 계란구구으로 저녁 먹고 아이들 재우면서 같이 잤었네요.

출근길 하늘에는 구름이 많았었네요.

연비가 오랜만에 괜찮게 나왔었네요.

오전에 이것저것 하다보니 금방 점심시간이었네요.

오후에는 쉬면서 커피 한잔 했네요.


퇴근 후에 아내가 저녁에 동네 엄마들이랑 약속 있다고 해서 짧게 상체만 하고 왔었네요.

운동 후에 프로틴 단백질을 챙겨 먹었네요.


미니 돈까스랑 계란구구으로 저녁 먹고 아이들 재우면서 같이 잤었네요.
| 여름은 이 콩담백면으로! (1) |
L3
양아아님
|
| 축구 팅겼네요 (1)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3계단 하락한 21위였습니다. (5) |
L20
느낌하나
|
| 현재 에어컨 가동중이십니까? (8) |
L12
Ohhana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3)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6)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4)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8)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7)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7)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9)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8)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6)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9)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6)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1)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10)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