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계절이좋으신가요?
저는 여름철 특유의 고온다습한 느낌이 싫네요
샤워하고 집나가자마자 바로 온몸에 땀 맺히고 찝찝한 느낌드는 습도높은 날씨 최악인듯 ㄷㄷㄷ
아 진짜 여름 너무나 싫네요.. 모기에다가 햇빛이 쨍쨍하고 벌써부터 덥게느껴지네요.
어느 계절이좋으신가요?
저는 여름철 특유의 고온다습한 느낌이 싫네요
샤워하고 집나가자마자 바로 온몸에 땀 맺히고 찝찝한 느낌드는 습도높은 날씨 최악인듯 ㄷㄷㄷ
아 진짜 여름 너무나 싫네요.. 모기에다가 햇빛이 쨍쨍하고 벌써부터 덥게느껴지네요.
| 잠바와 앤티앤스가 뭉쳤어요! |
L2
양아아님
|
| 다시 추워진 것 같네요. |
M1
까망여우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1)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화요일이네요. (3) |
M4
관성
|
| 자외선 지수가 높습니다. (3) |
L20
벗꽃엔딩
|
| 요즘은 자게가 푸드포럼이 돼버렸네요 ㄷㄷ (3) |
L20
Lorna
|
| 다양한 고기 소스가 한 세트로 (2) |
L2
양아아님
|
| 바삭한 부침개 스낵, 지지미! (2) |
L2
양아아님
|
| 소년 교도소 (1) |
M2
야거커티스
|
| 1조 넘게 벌었지만 인생 터진 메이웨더 근황 (1) |
M2
야거커티스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 육개장)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반찬 (건새우 부추전)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돼지고기 김치찌개)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삼계탕)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소고기무국) (1) |
L6
탄산중독
|
| 한냄비로 일주일 집밥 (된장찌개) (1) |
L6
탄산중독
|
| 6월 22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11또 1등이 나오는군요 (2) |
L19
웅끼끼
|
| 심야괴담회 시즌 6 시작이네요 (3) |
M2
아피홀릭
|
| 출석순항중~~~ (2) |
L19
웅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