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는 더위대로 사람 미치게 만들고ㅠㅠ
실내에선 에어컨 덕분에
시원하게 있을 수 있는건 감사한데
너무 머리가 아프네요...흑
개인적으로 에어컨 바람은 물론이고
선풍기 바람도 별로 안 좋아해서
최대한 간접 바람으로 쐬는데
요즘 같은 더위엔 어딜가도 에어컨이
있으니 두통이 계속 오네요
그렇다고 에어컨 없는 곳에선 푹푹 쪄서
기운이 쭉 빠지는군요
더위도 그렇고 벌레도 싫고
땀 흘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냄새도 고역이고
이래저래 여름이 참 싫네요 ㅋㅋㅋ
더위는 더위대로 사람 미치게 만들고ㅠㅠ
실내에선 에어컨 덕분에
시원하게 있을 수 있는건 감사한데
너무 머리가 아프네요...흑
개인적으로 에어컨 바람은 물론이고
선풍기 바람도 별로 안 좋아해서
최대한 간접 바람으로 쐬는데
요즘 같은 더위엔 어딜가도 에어컨이
있으니 두통이 계속 오네요
그렇다고 에어컨 없는 곳에선 푹푹 쪄서
기운이 쭉 빠지는군요
더위도 그렇고 벌레도 싫고
땀 흘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냄새도 고역이고
이래저래 여름이 참 싫네요 ㅋㅋㅋ
| 어제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럭키드로우에서 1등 (에이수스 엑스퍼트북 울트라) 당첨 |
M1
똑똑한녹용씨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2)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2)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3)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5)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4)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3)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5)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4)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6)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11)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4) |
M2
파노백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