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가 객관적인 전력이 남아공에 비해 크게 앞선다는 평가가 많은데요.
그렇다고 할지라도 3차전 선발라인업은....너~~~무 의외네요.
선발라인업 구성은 뭐 체력이슈와 기타 등등의 이유라 하는데요.
선제실점만 안했음싶네요. 이재성까지 빠진 상황이라 실점하면
중원에서 허둥지둥댈까봐 걱정~
"할많하않!!" 이럴 때 쓰는 말인가봅니다. 흠.

우리나라가 객관적인 전력이 남아공에 비해 크게 앞선다는 평가가 많은데요.
그렇다고 할지라도 3차전 선발라인업은....너~~~무 의외네요.
선발라인업 구성은 뭐 체력이슈와 기타 등등의 이유라 하는데요.
선제실점만 안했음싶네요. 이재성까지 빠진 상황이라 실점하면
중원에서 허둥지둥댈까봐 걱정~
"할많하않!!" 이럴 때 쓰는 말인가봅니다. 흠.
| [포인트 마켓] 포인트마켓에서 판매했던 파워 구매 취소가 있었는지 늦었지만 구매를 했네요. (16) |
M11
검은바다
|
| 환율이 우려스럽네요 (11) |
L20
아모스1
|
| 테무에서 산 CCTV (18) |
M5
plc-wave
|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14)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9)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8)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11)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시장 점유율 (6)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9)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12)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7)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8)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6) |
L19
웅끼끼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목요일이네요. (10) |
M4
관성
|
|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11) |
L20
벗꽃엔딩
|
| 신라면 로제 먹어봤습니다 (32) |
L8
myfanta
|
| 6월 24일 박스오피스 / 토이 스토리 5 100만 돌파 (16)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장마가 아닌가요? (13) |
M2
아피홀릭
|
| 월드컵 대한민국,복잡해진 32강 진출 경우의 수.남아공전 승리하면 깔끔한데... (11) |
L20
커팅크루
|
| 놀라운 케이크 하우스 (11)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