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마우스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지클릭커에서 협찬해주셨습니다. ^^...네 L 사 제품과 거의 유사한 느낌의 사용감을 보여주면서도 가격은 비교도 하지 못할만큼 경쟁력있는 가성비 제품으로 오늘도 한건 도와주셨습니다.
대표적인 입력 기기 제조회사인 L 모 회사..다 가지고 싶죠 그런데 가격이 엄청나죠 접근하기 쉬운 가격은 아닌데 지클릭커는 비슷한 디자인과 사용감을 지니면서도 가격을 쭉쭉 내려버린 제품입니다.
그중에 한 제품은 무선 버티컬마우스 입니다. 블루투스 연결과 일반 리시버 연결이 가능한 버티컬 제품으로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하거나 오피스 업무를 주로 하는 사용자에게 있어서 손목건강과 더불어서 무소음이기에 사무실에서 사용해도 될만한 무선 마우스입니다.
일반적인 무선 마우스가 아닌 블루투스5.0 기반으로 연결이 되는 제품이며 최대 2개의 블루투스 기기와 1개의 일반 USB리시버를 통해서 연결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네비게이션 키가 있지만 눈에 띄는 점은 보스키라고 해서 데스크탑 화면을 돌아가고 다시 창을 띄워주는 기능인데 맥에서 자주 이용하는 기능인데 윈도우에서 마우스 기능키 한번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무선마우스는 버티컬 마우스는 입니다. 그래서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손목이 틀어지지 않기 때문에 손목터널증후군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는 휠/dpi조정/좌우 클릭입니다. 무소음클릭이 되기 때문에 사무실에서 사용시 옆 직원들에게 피해가 가지도 않습니다.
마우스 센서 바닥에서 블루투스 2개의 기기 연결 선택과 1개의 리시버 연결을 위한 선택 버튼이 있습니다.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컴퓨터나 노트북이라 하더라도 USB 리시버를 이용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후 네비게이션키가 당연히 들어가 있습니다. 신기한것은 윈도우 사용시 바탕화면으로 바로 보일수 있도록 창을 내렸다가 올렸다가 할 수 있는 보스키가 엄지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거 생각보다 편합니다.
보급형 제품이라서 일반 건전지 사용할줄 알았는데 C포트를 이용한 충전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장시간 검색을 하거나 할때는 로지텍의 트랙볼 마우스를 이용하고 있는 버티컬 마우스로 교체해볼 수 있겠네요 제가 사용하는 마우스 종류가 3가지 정도 되는데....교체할만한 제품이 들어왔습니다.
무선제품중에 버티컬 무선마우스를 사용하는 이유중에 가장 큰 것이 바로 이 버티컬 형태로 손목이 틀어지지가 않습니다.
손이 놓이는 그대로 되기 때문에 근육이 틀어지지 않아서 장시간 사용시 손목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이유로 무선 버티컬마우스를 사용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블루투스가 되기 때문에,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기기 포함해서 무선마우스를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연결가능한 기기도 블루투스 2대인만큼 일반 맥과 일반 윈도우 PC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커서 잘 움직이고 DPI 설정에 따른 움직임도 업무용으로 충분합니다.
난 이 기능이 제일 마음에 들기는 하네요
-
2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마우스
-
손목이 편아한 버티컬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무소음 클릭이 가능합니다.
-
최대 3개의 무선 기기 연결이 가능합니다.
-
충전식이라서 별도의 건전지 사용하지 않고 충전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본 포스팅은 제조사로부터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