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넓은 내부 공간과 뛰어난 확장성은 기본에 선정리 기능이 탁월한 게이밍PC용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앱코에서 출시한 G50 빅플로우를 주목해 보자. G50 빅플로우 BTF메인보드까지 지원하는 특별한 PC케이스다.
앱코 메쉬케이스 개봉기

본체를 꺼내면 먼저 우측 강화유리에 "좌상단을 잡고 옆으로 당겨 (Slide) 열어주세요"라는 스티커가 보이는데, 이 내용 때문에 오히려 패널 탈거가 어려워 질 수 있다. 왜냐하면 이 강화유리 패널은 그냥 윗부분을 잡고 아래로 눕혀야 분리되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우측 패널의 경우 분리 방식은 강화유리와 동일하지만 본체 하단 홈을 맞추는 것이 강화유리보다 좀더 까다롭다. 패널을 본체에 완벽하게 체결하려면 하단 걸쇠를 본체 홈 부분에 정확하게 끼워야 한다.

부품 박스는 하단 드라이브 베이 속에 들어있다. 부품 박스 속 내용물은 케이블 타이, 밀봉 나사 봉지, 강화유리 홀더 2개, 스탠드오프 나사용 드라이버 등의 구성이다.
0.8T의 고강도 섀시 기반 프리미엄 메쉬케이스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는 마치 삼국지의 여포를 연상케하는 강하고 튼튼한 PC케이스다. 기본적으로 내부 설치 공간이 넓은 편인 데다, 고강도 0.8T 섀시 기반으로 만들어진 만큼 다른 일반적인 미들타워 케이스보다 더 강력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광활한 내부 공간 덕분에 메인보드 호환성도 우수하다. M-ATX, 표준 ATX를 지원하는 것은 당연하고 미니형인 ITX 메인보드와 대형인 E-ATX메인보드까지 지원한다.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스탠드오프 나사 (메인보드 고정을 위한 육각 너트)의 개수도 9개에 달한다, 일반적인 미들타워 케이스가 6개임을 고려해 보면 상당히 많은 수다.
스탠드오프 나사 중 앞쪽 2개는 앵커 타입으로 만들어져 있어 메인보드를 자동으로 정확한 위치에 고정해 준다.
다방면 메쉬 디자인의 탁월한 시스템 쿨링 케이스

G50 빅플로우는 상 하단, 전면뿐 아니라 측면 및 내부 가로막에까지 메쉬 디자인이 적용되어 있어 내부 공기 순환 성능에서는 최고의 수준을 보여준다.

하단에 탑재된 슬라이딩 방식의 초대형 먼지필터도 주목할 만한 요소다. 시스템 쿨링 효율과 함께 청소의 효율성까지 높인 모습이다.
BTF 히든 커넥트 메인보드 지원

G50 빅플로우의 또 다른 특징은 BTF 히든커넥터 메인보드를 완벽 지원한다는 점이다. 메인보드 설치 공간 주위에 뚫린 여러 구멍은 BTF 메인보드의 각 포트, 헤더 위치와 정확하게 일치한다.
BTF 메인보드 유저라면 이 제품을 통해서 외부에서 선이 거의 보이지 않는 초월적인 비주얼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깔끔하고 간편한 선정리 공간 지원

G50 빅플로우는 선정리 기능에서도 특별한 점이 여럿 눈에 띈다. 넓고 쾌적한 선정리홀이 마련되어 있는 것은 기본이고

앞쪽과 뒤쪽에 플라스틱 소재의 케이블 클립이 만들어져 있고 그곳에 여러 개의 선이 반듯하게 정리되어 있다.

특히 이 제품은 8포트 팬허브가 전혀 걸리적 거리지 않는 데다, 팬의 PWM 커넥터는 앞쪽, 팬 ARGB 커넥터 및 팬허브 전원용 SATA 커넥터는 뒤쪽 클립에 분리되어 있어서 선의 관리가 매우 수월하다.

조립할 때는 앞쪽에 있는 PWM 커넥터와 뒤쪽에 있는 5V ARGB 커넥터만 꺼내서 메인보드에 연결해 주면 되는데, 만약 메인보드 자체의 ARGB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거라면 뒤쪽 ARGB 커넥터도 신경쓸 필요가 없다. 이 제품은 팬허브 자체 ARGB 기능이 상당히 뛰어나다, LED 버튼으로 여러 모드의 전환도 가능.
BTF케이스추천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는 작고 앙증맞은 PC케이스보단 강하고 튼튼한 미들타워 PC케이스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PC케이스다.
탁월한 확장성과 조립 편의성, 최고의 쿨링 성능, 멋진 비주얼을 두루 갖춘 앱코 G50 빅플로우 MESH ARGB는 고사양 하이엔드 게이밍PC용으로 부족함이 없다.
https://prod.danawa.com/info/?pcode=996409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