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시켜드릴 제품은 까사마루 오드리 소파 테이블 S(실시간 23,160원) 입니다.
소파 앞에 배치해 사용할수도 있고 간단하게 1인용 식탁이나 가벼운 물건을 올려놓고 작업을 하거나 간단한 사무 정도를 볼때 노트북을 올려놓고 사용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의 테이블입니다.
소파 테이블 제품답게 소파 밑으로 다리를 넣어 사용하지 않을때 보관 공간을 적게 차지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이런 소파 테이블 제품들은 제품 구조상 ㄷ자 모양의 다리를 사용하기때문에 테이블 위에 올려지는 물건의 위치에 따른 하중을 어느정도 고려해서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스틸파이프 다리를 사용해 웬만큼 무거운 물건을 올려놔도 견딜정도로 튼튼하기는 하지만 몸으로 누른다거나 할경우 약간 기울어지기도 합니다.
까사마루 오드리 소파 테이블 S 제품의 품질표시사항을 살펴보면 크기는 350X450X560mm 이며 재질은 분체도장 스틸파이프와 시트지접착 방식의 MDF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까사마루 오드리 소파 테이블 S 제품 구성입니다. ㄷ자 모양의 메인 프레임과 상단 테이블선반 가로봉과 나사 및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안봐도 될 정도로 간단하고 직관적이기는 하지만 조립 경험이 없는 분이라면 한번 읽어 보시고 시작하셔도 됩니다. 기본 공구는 함께 제공되서 추가 공구는 필요없고 육각렌치로 나사를 조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우선 ㄷ자 모양 프레임에 가로 봉을 연결해 줍니다. 좌우에서 나사로 고정해주면 됩니다.
ㄷ자 프레임 끝 부분은 플라스틱 캡으로 마감 처리되어 있습니다.
시트지접착 상단 테이블 선반을 나사를 사용해 고정해줍니다.
까사마루 오드리 소파 테이블 S 제품의 크기를 측정해 봤습니다.
너비는 45cm 이며 세로 너비는 35cm 입니다. 높이는 최대 55cm이며 상단 테이블 선반의 두께는 15T 입니다.
까사마루 오드리 소파 테이블 S 제품의 완성된 모습입니다.
전형적인 소파 테이블의 모습입니다. ㄷ자 모양의 프레임을 사용해 소파 밑으로 다리가 들어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소파 밑으로 다리를 넣어 보관하면 공가절약효과가 있습니다. 물론 소파뿐만 아니라 하단에 공간적인 여유가 있는 침대프레임에도 사용할 수 있고 일반 의자와 함께 책상처럼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활용도는 다양한편입니다.
의자 옆에 두고 간단한 물건을 올려두는 용도의 테이블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ㄷ자 모양의 다리를 사용하기때문에 소파뿐만 아니라 의자와 함께 사용해도 요렇게 사용하지 않을때 의자 밑으로 넣어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까사마루 오드리 소파 테이블 S 제품은 ㄷ자 모양의 다리 받침을 사용하는 소파 테이블입니다. 소파 테이블이지만 침대 프레임용 테이블로도 사용할 수 있고 의자 옆에 두고 간이 테이블이나 간단한 작업을 할 수 있는 책상으로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활용도가 있는 쓰임새 많은 테이블이지만 한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ㄷ자 모양의 프레임을 사용하기때문에 아래쪽에 받침대가 없는 부분으로는 무거운 하중이 걸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웬만큼 무거운 물건을 올려놔도 잘 견디기는 하지만 한쪽으로 살짝 기울어지는 현상이 발생하지 가능하면 무거운 물건을 받침이 없는 쪽으로 집중 배치하는 상황은 피해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