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릭을 키우다가 직업선택의 후회가 좀 생겨서
부캐릭터를 키우려고 바꿨습니다
물론 새로 키울 재화걱정도 되서 조금 하다가 말까도 고민했는데
이게 웬걸? 출첵보상이나 이벤트보상, 신규유저환영보상도 받을 수 있네요
타 겜들은 보통 계정단위로 보상을 줘서 중복지급이 안되는데
어나더던전은 새로 캐릭터를 만드니 아예 새로운 유저 취급을 해줘서
보상받고 키우니 진입장벽이 진짜 많이 허물어지는 느낌입니다
저도 플레이한게 오래되진 않았지만 2d도트 감성때문에 취향으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자체가 rpg인것에 비해 헤비하지 않아 좋고, 나름 방치형의 느낌도 있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기는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