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 세이프티 솔루션 기업 세이프웨어(대표이사 신환철)는 라이딩 시즌을 맞이해 바이크 라이더용 에어베스트(Airvest) M시리즈(M1, M2)의 가을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세이프웨어가 라이딩 시즌을 맞이해 바이크 라이더용 에어베스트(Airvest) M시리즈의 가을 특가전을 진행한다. |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의 공식 판매몰인 세이프몰과 오토바이 용품 전문 플랫폼인 바이크마트 및 하이라이더에서 진행하며, 최대 21%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이프웨어의 M시리즈는 라이딩 중 충돌 또는 미끄러짐 사고로 인한 중상을 방지해 주는 조끼 형태의 에어백이다. 사고 시 제품과 바이크를 연결한 키볼이 분리되면 내장된 에어백이 즉시 팽창해 헬멧이 보호하지 못하는 주요 신체 부위를 감싸 보호한다. 물리적 인장 방식을 채택해 충전이 필요 없으며, 사용 후에도 이산화탄소 카트리지 셀프 교체로 재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앞서 세이프웨어는 바이크 라이더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스마트 안전장비의 확산을 위해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오토바이 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바이크마트 및 하이라이더와 각각 M시리즈 제품 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에는 안전 라이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이크 라이더 유동 인구가 많은 경기도 용인시의 바이크 테마 카페에 M시리즈 체험존을 마련하며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안전장비 착용의 중요성을 일깨우며 안전의식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세이프웨어 신환철 대표는 “높은 오토바이 사고율에 대한 위험을 저하시키며 라이더들의 안정한 운행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목숨과 직결되는 안전장비에 대한 인식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동시에 에어백에 대한 중요성 또한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바이크 라이더용 에어베스트(Airvest) M시리즈(M1, M2)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