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O3D의 공식 유통사 아이노비아는 엔비디아와 함께 최신 FPS 기대작 ‘DOOM: The Dark Ages’ 프리미엄 에디션을 증정하는 그래픽카드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5년 4월 30일부터 5월 21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진행되며, INNO3D GeForce RTX™ 5090, 5080, 5070 Ti, 507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정가 $99.99 상당의 ‘DOOM: The Dark Ages’ 프리미엄 에디션을 증정받을 수 있다. 게임 코드 등록 마감일은 2025년 6월 20일까지다.
INNO3D 지포스 RTX 50 시리즈는 게임 체인저급 성능과 함께, 사실적인 그래픽과 빠른 반응성,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최신 그래픽카드 제품군이다. DOOM: The Dark Ages에서는 플레이어가 DOOM 슬레이어가 되어, 피로 물든 부츠를 신고, 신들과 왕들의 초현실적인 무대에서 암흑의 중세 전장을 누비며 적과 맞서 싸우게 된다.
특히 INNO3D RTX 50 시리즈는 idTech 엔진의 레이 트레이싱 효과와 NVIDIA DLSS 4 기술을 통해 최대 210FPS 이상의 고해상도, 고프레임 환경을 구현하며, Multi Frame Generation 기능을 활용해 전장의 디테일과 속도감을 동시에 잡아준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대상 제품 구매 후 전용 신청 페이지, 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신청 완료 후, 이메일을 통해 게임 코드가 순차 발송된다.
단, 1인당 1개의 코드만 제공되며, 제품 반품 시 코드는 무효 처리된다. 또한, 지원되는 게임 기능은 GPU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다.
아이노비아 관계자는 “DOOM: The Dark Ages는 RTX 50 시리즈의 성능을 가장 극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타이틀 중 하나”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최고의 게임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