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수입/유통 전문기업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총판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원씨티에스(대표 김보경·이상호·하성원, www.dwcts.co.kr)가 ASRock 메인보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 ‘4년(3년+1년) 보증 연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4년 9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ASRock 메인보드를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이 ASRock 공식 사이트(https://fanclub.asrock.com/main/index.kr.asp)에서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기본 3년 보증에 1년을 추가한 총 4년의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적용 대상은 ▲AMD X870E · X870 · B850 칩셋 메인보드, ▲인텔 Z890 · B860 칩셋 메인보드이며, 국내 정식 수입된 신제품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등록을 위해서는 구매 영수증과 제품 시리얼 넘버 사진을 제출해야 하며, 간이 영수증 · 리퍼비시 · 중고 제품은 제외된다.
■ 보증 연장 등록 절차:
ASRock 메인보드 구매(PC 포함)
ASRock 팬클럽 계정 로그인
제품 등록 및 영수증 · 시리얼 업로드 (‘계정 > 제품등록’ 메뉴)
등록 완료 후 이메일 확인
이벤트 등록 기간은 2025년 10월 1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이며, 모든 등록 완료 고객은 ASRock Korea에서 제공하는 공식 연장 보증 혜택을 적용받는다.
대원씨티에스 남혁민 본부장은 “ASRock 메인보드를 신뢰하고 선택해 주신 고객들에게 장기적인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보증 연장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대원씨티에스 안심 케어 서비스’와 같은 프리미엄 A/S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원씨티에스가 시장에 공급하는 ASRock 제품은 박스에 부착된 대원씨티에스 정품 스티커를 통해 구분할 수 있으며, 자체 운영하는 직영 서비스 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기술지원 및 차별화된 A/S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