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정헌)은 유디아(UDEA) 신제품 'UDEA EDGE ED2420GX 유케어 IPS 홈게임 144'를 새롭게 출시했다.
UDEA EDGE ED2420GX 유케어 IPS 홈게임 144는 24인치(60.45cm) 크기에 IPS 패널을 탑재해 뛰어난 색 표현력을 자랑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왜곡 없는 선명한 화질을 자랑한다.
잔상 없는 게이밍 환경을 위한 고주사율 144Hz, AMD FreeSync 및 NVIDIA G-SYNC 호환 기능을 지원해 화면 찢어짐(티어링)과 끊김(스타터링) 현상을 최소화하여, 더욱 부드러운 게이밍 경험이 가능하다.
유디아 모니터는 시력보호 등 업무에 최적화된 LOOK, 영상 및 게임 등 홈 엔터를 위한 EDGE 두 가지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PC 모니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한 다양한 라인업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성능을 선사한다.
유디아는 모니터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상 방문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는 품질에 자신 있는 유디아의 강점으로, 모니터 뒤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하면 전문 기사(프로)가 고객에게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를 즉시 진행하는 서비스이다. 관계자는 '유디아 모니터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유디아케어를 통해 편리하고 특별한 서비스 경험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