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주말이라 1시간 더 늦게 일어났네요.
보통 5시30분쯤 일어나는데
오늘은 6시30분 한시간 더 잤네요.
어렸을때부터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몸에 배어 그런지
아무리 피곤하도 꼭 일어나는 시간이 정해져 있네요.
좀 피곤하고 하면 더 자면 좋을텐데
그래도 오늘은 한시간 더 잤다고 몸이 더 개운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낮기온이 36도37도 나간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
오랜만에 주말이라 1시간 더 늦게 일어났네요.
보통 5시30분쯤 일어나는데
오늘은 6시30분 한시간 더 잤네요.
어렸을때부터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습관이 몸에 배어 그런지
아무리 피곤하도 꼭 일어나는 시간이 정해져 있네요.
좀 피곤하고 하면 더 자면 좋을텐데
그래도 오늘은 한시간 더 잤다고 몸이 더 개운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낮기온이 36도37도 나간다고 하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랄게요.^^
| 축구 팅겼네요 (1)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3계단 하락한 21위였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현재 에어컨 가동중이십니까? (6) |
L12
Ohhana
|
| 긴급상황시, F-16 이륙법 안내 (3) |
M2
야거커티스
|
| 슈퍼맨 신작, 촬영 유출 사진 (5) |
M2
야거커티스
|
| 랭킹 (3) |
L17
컴좀바꿔줘
|
| 32강 광탈 (7) |
L3
악어새7831
|
| 여행객들은 잘 모르는 캐나다의 맹수 (6) |
M5
plc-wave
|
| 지난 주 주간 랭킹보다 13계단 올라서 16위네요. (6) |
M4
관성
|
| 기온 높고 맑은 날씨에 일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또우의 또가 위험해지는군요 (2) |
L19
웅끼끼
|
| 머리가 너무 길지 않나요? (8) |
M3
파노백작
|
| 지난주 활동순위 25위 (7) |
L12
Ohhana
|
| 이국적인 닭봉 구이 맛볼까? (5) |
L3
양아아님
|
| 깊은 잠에 빠져든.... (9) |
M1
까망여우
|
| 오늘은 덥겠네요 (5) |
L19
웅끼끼
|
| [지나가는 타임] 지난주 랭킹. ~ (9) |
M1
까망여우
|
| 6월 27일 박스오피스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무더위에 대한 파리 시민들의 대응 (8) |
M2
야거커티스
|
| 무 수확하는 농기계 (9)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