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개근상도 없고, 개근하면 개근거지라는 말까지 쓴다던데.... 참 시대가 많이 변했군요.
저때는 아파도 학교갔는데...;;;
그리고 가정에서 현장학습을 가면 출석으로 인정해주고 한달에 1-2번 한다고 하네요.
아이들에게는 참 좋은 시간이 될 듯 싶지만
맞벌이나 부모에겐 참 여러가지 신경쓸일들이 많아지는 셈이겠네요.
요즘은 개근상도 없고, 개근하면 개근거지라는 말까지 쓴다던데.... 참 시대가 많이 변했군요.
저때는 아파도 학교갔는데...;;;
그리고 가정에서 현장학습을 가면 출석으로 인정해주고 한달에 1-2번 한다고 하네요.
아이들에게는 참 좋은 시간이 될 듯 싶지만
맞벌이나 부모에겐 참 여러가지 신경쓸일들이 많아지는 셈이겠네요.
| 월요일 오전 9시, 주말이 벌써 기억이 안 납니다 (5) |
L5
꿈호랑이
|
| 너무 늦어버리는 루틴.... 쌀쌀하네요. (4) |
M1
까망여우
|
| 아무리 좌절할지라도 꿈꾸기를 멈추지 말라 (7) |
M2
파노백작
|
| 이번 주는 4계단 상승한 11위~ (11)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월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월드컵 1차전 시장가치 (7) |
L20
화월운
|
| AI PC라는데 이게 맞나요 고수님 알려주세요 (2) |
L1
밤고릴라
|
| 이번에는 21위네요. 아주 날씨가.. (10) |
L14
aibici01
|
| 확신의 대물상 뮤지 (1) |
L1
흑황새8187131
|
| 6월 21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주간 랭킹] 순위~ (9) |
L20
하늘이글
|
| 한국 수력 원자력의 4500원짜리 점심 (8) |
M2
야거커티스
|
| 역대급 생선까스 비주얼 (6) |
M2
야거커티스
|
| 주간랭킹 16위 (11) |
M2
아피홀릭
|
| 일요일 저녁 카레덮밥. 치킨토핑. (8) |
L6
탄산중독
|
| 콧김?에 죽은 러브버그 (5) |
L12
Ohhana
|
| 7위를 했네요 (14) |
L19
웅끼끼
|
| 바람이 시원해서 좋네요 (5) |
L19
웅끼끼
|
| [주간 랭킹] 지난 주 다나와 주간활동순위는 전주 대비 1계단 하락한 18위였습니다. (26) |
L20
느낌하나
|
| 친한 친구 만날 때 가게 예약 시, 난감하다는 탤런트 (8)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