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실온보관으로 1년인 걸 냉동보관으로 두면 얼마나 사용기한이 연장될까요?
예를 들어 고추장이나 초콜릿 같은거요.
길게는 1년 넘게 상온보관 되는데 이걸 그냥 냉동으로 둬버리면 얼마나 더 소비할 수 있을까요?
댓글보고 ai에게 물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신뢰할 수 있을정도라고 느껴지네요. 똑똑하네 그것참ㅋ
https://gemini.google.com/app/ac7628f39aed8254
궁금해서..
실온보관으로 1년인 걸 냉동보관으로 두면 얼마나 사용기한이 연장될까요?
예를 들어 고추장이나 초콜릿 같은거요.
길게는 1년 넘게 상온보관 되는데 이걸 그냥 냉동으로 둬버리면 얼마나 더 소비할 수 있을까요?
댓글보고 ai에게 물어봤습니다.
생각보다 신뢰할 수 있을정도라고 느껴지네요. 똑똑하네 그것참ㅋ
https://gemini.google.com/app/ac7628f39aed8254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1)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1)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2)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2) |
M2
야거커티스
|
| 외국인이 보면 놀라는 한국인들의 식재료 (2) |
M2
야거커티스
|
| 1분동안 푸시업 37개로 세계 기네스 신기록 (7) |
M5
plc-wave
|
| 잠수 기능이 생긴 드론 (6) |
M5
plc-wave
|
| 개인정보 유출의 새로운 쟁점, CI와 DI는 무엇인가요? (6) |
M5
plc-wave
|
| 고맙다 예쁜 학생 (7) |
M2
파노백작
|
| 콩담백면으로 여름냉면 준비! (4) |
L3
양아아님
|
| 컨디션 채우기는 힘드네요.. (4) |
M1
까망여우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금요일이네요. (5) |
M4
관성
|
| 비 소식이 있습니다. (6) |
L20
벗꽃엔딩
|
| 오늘도 운동하고 왔습니다 (6) |
L8
myfanta
|
| [주간 랭킹] 4위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베네수엘라에서 지진 발생 후 건물 빠져나가는 장면 (5) |
M2
야거커티스
|
| 한국인과 독일인이 상대방의 나라에서 느낀 운전 문화 차이 (7) |
M2
야거커티스
|
| 6월 25일 박스오피스 (7) |
M6
하늘을담은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