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햄버거가 너무먹고싶어서 맥도날드 산책간김에 몇개사오고했는데
햄버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네요 꿀맛같아서 맛있는거같아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시미 맛도리네요
햄버거 새로운종류도 나왔길래 케찹추가하고 감자랑해서 제로콜라랑해서
푸짐하게 한상 먹었습니다 주말 마지막날이라서 너무헤비하게먹으면 힘드니
라이트하게 햄버건 좋네요
저녁에 햄버거가 너무먹고싶어서 맥도날드 산책간김에 몇개사오고했는데
햄버거 오랜만에 먹으니까 맛있네요 꿀맛같아서 맛있는거같아요
오랜만에 먹으니까 진시미 맛도리네요
햄버거 새로운종류도 나왔길래 케찹추가하고 감자랑해서 제로콜라랑해서
푸짐하게 한상 먹었습니다 주말 마지막날이라서 너무헤비하게먹으면 힘드니
라이트하게 햄버건 좋네요
| 어제 에이수스 노트북 런칭 행사 럭키드로우에서 1등 당첨!! |
M1
똑똑한녹용씨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수요일이네요. |
M4
관성
|
| 한주의 중반입니다. (2) |
L20
벗꽃엔딩
|
| 6월 23일 박스오피스 (2)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최근 덥지가 않네요 (2) |
M2
아피홀릭
|
| 땀이 안나서 좋네요 (3) |
L19
웅끼끼
|
| 에이수스 노트북 신제품 발표회 다녀 왔습니다. (5) |
M1
똑똑한녹용씨
|
| 내일 강의가 있어 지방 내려와 오랜만에 친구랑 저녁 식사를 같이 했습니다. (3) |
L20
느낌하나
|
| 오랜만에 매장가서 타건 좀 하고 왔습니다 (4) |
L8
myfanta
|
| 서리태 콩물, 드디어 나왔네요 (3) |
L2
양아아님
|
| 화산 분출 구경하다 용암에 옷이 빵꾸 난 등산객 (5) |
M2
야거커티스
|
| 참전용사 차를 개조해준 미국정부 (4) |
M2
야거커티스
|
| 화요일 오후네요 (4) |
L20
아모스1
|
| [포인트 마켓] darkFlash AURA DA-280 RGB (화이트) 수냉 쿨러 구매를 했습니다. (16) |
M11
검은바다
|
| 오늘따라 커피가 안 듣는 것 같습니다 (6) |
L5
꿈호랑이
|
| 뚱땡이들만 탑승한 후룸라이드의 파괴력 (5) |
M2
야거커티스
|
| 튀김 기름 짤순이 (11) |
M2
야거커티스
|
| 미니PC로 AI 집에서 써보신 분 계신가요 (6) |
L5
꿈호랑이
|
| 물에 빠진 아기 사자 (11) |
M5
plc-wave
|
| 어두운 섬에서 피어난 희망, 자산어보 (14) |
M2
파노백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