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 소식 있긴 했는데..
해 짱짱 하길래 잉 비가 올려나? 싶더라니
순식간에 우중충 해지더니 우박이 ㄷㄷㄷ..
올해 첫 우박 경험이네요;;.. 서울 한복판에서 우박 경험 하기는 쉽지 않은데;;.
한 10분 정도 오다가 다시 또 해가 쨍쨍하게 뜨고...
날씨가 오늘 참 요상 하네요 ^^;
오늘 비 소식 있긴 했는데..
해 짱짱 하길래 잉 비가 올려나? 싶더라니
순식간에 우중충 해지더니 우박이 ㄷㄷㄷ..
올해 첫 우박 경험이네요;;.. 서울 한복판에서 우박 경험 하기는 쉽지 않은데;;.
한 10분 정도 오다가 다시 또 해가 쨍쨍하게 뜨고...
날씨가 오늘 참 요상 하네요 ^^;
| 마구마구 감겨 오는 눈꺼풀이네요. |
M1
까망여우
|
| [출석 인증] 어느덧 2,300일 연속 출석 중이네요. |
M11
검은바다
|
| 습도 높고 흐린 날씨에 토요일이네요. (1) |
M4
관성
|
| 낮엔 덥겠습니다. (2) |
L20
벗꽃엔딩
|
| 컴알못 도와주세요.. |
L1
늘파랑새3453
|
| 6월 26일 박스오피스 (3) |
M6
하늘을담은와인
|
| 훈이 은퇴식에서 그래도 이겼군 (2) |
L19
웅끼끼
|
| 혹시 다나와 AS 이용하신분들 계신가요 (2) |
L1
산비둘기0297
|
| 성주참외의 황금 조합이 왔어요 (6) |
L3
양아아님
|
| 금요일이 왔네요 (5) |
L19
웅끼끼
|
| 불금 저녁 메뉴는~ (8) |
M2
아피홀릭
|
| [주간랭킹] 이번주는 14위네요. (12) |
M5
히이로진
|
| 토이스토리 가상 캐스팅 (5) |
M2
야거커티스
|
| 장례식장에서 하면 안 되는 행동 (6) |
M2
야거커티스
|
| AI로 회사 책상 사진 만들어봤습니다 (feat. 캐럿AI) (4) |
L5
꿈호랑이
|
| 금요일 오후네요 (7) |
L20
아모스1
|
| 장보고-III 잠수함용 예인정-II 진수 소식입니다. (2) |
L6
보라매2015
|
| 아~ 이번주도 로또이벤트는 패스인가 봅니다. (6) |
L12
Ohhana
|
| DPG 지금 댓글 이벤트 시작했네요 (7) |
L5
꿈호랑이
|
| 남아공 길거리 상황 (7) |
M2
야거커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