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홈플가서 서랍장 4단이 29900원이길래 자질구리한 서류나 물건들 넣으려고 싸게 사고 또 품질 좋은 한우 40프로 사서 저녁으로 먹고, 비싼 과자들 3개에 9990원이길래 쟁여두고
맥주도 500미리짜리 1개에 3천-3500원 하는거 5캔에 9900원 하길래 또 넣고, 우유도 할인하길래 넣고ㅋㅋㅋ
이것저것 또 야무지게 장봤네요.
제발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
퇴근하고 홈플가서 서랍장 4단이 29900원이길래 자질구리한 서류나 물건들 넣으려고 싸게 사고 또 품질 좋은 한우 40프로 사서 저녁으로 먹고, 비싼 과자들 3개에 9990원이길래 쟁여두고
맥주도 500미리짜리 1개에 3천-3500원 하는거 5캔에 9900원 하길래 또 넣고, 우유도 할인하길래 넣고ㅋㅋㅋ
이것저것 또 야무지게 장봤네요.
제발 없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ㅠㅠ
| 우리 축구는 가장 많이 연습한게 백패스 같은 오늘... |
L1
밤고릴라
|
| 마트 갔다가 사려던 거 하나도 안 사고 온 썰 |
L5
꿈호랑이
|
|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공 경기 _선발라인업 ...?? (5) |
L17
꿈도리_
|
| 재주넘는 인간 보고 놀란 원숭이들 (2) |
M2
야거커티스
|
| 제미나이가 분석한 반도체 점유율 (1) |
M2
야거커티스
|
| 일어났더니 대참사.... (5) |
M1
까망여우
|
| 절대 잊지 말아야 할 슬픈 역사 (6) |
M2
파노백작
|
| 식물성 단백질 음료 발견! (3) |
L2
양아아님
|
| 피로도가 상당하네요. (5) |
L20
느낌하나
|
| 목요일이네요 (4) |
L19
웅끼끼
|
| 습도 높고 맑은 날씨에 목요일이네요. (6) |
M4
관성
|
| 소나기 소식이 있습니다. (8) |
L20
벗꽃엔딩
|
| 신라면 로제 먹어봤습니다 (8) |
L8
myfanta
|
| 6월 24일 박스오피스 / 토이 스토리 5 100만 돌파 (9) |
M6
하늘을담은와인
|
| 장마가 아닌가요? (8) |
M2
아피홀릭
|
| 월드컵 대한민국,복잡해진 32강 진출 경우의 수.남아공전 승리하면 깔끔한데... (9) |
L20
커팅크루
|
| 놀라운 케이크 하우스 (6) |
M2
야거커티스
|
| 정형돈이 뒤도 안 돌아보고 손절 한다는 부류 (7) |
M2
야거커티스
|
| 밤바라밤 미스트뿌리는날 롯데 7연승 (5) |
L19
웅끼끼
|
| 여름엔 콩물로 뚝딱! (6) |
L2
양아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