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까지만해도 올스타팬투표에서
롯데선수들 대부분 상위권이거나
1위했는데 올해는 경쟁에서 전부
밀려나고 단한명도 올스타에
뽑히지못했네요
롯데팬들 롯데 성적 나빠도
팬심으로 롯데선수들에게
투표했는데 올해는 거의 안한듯
하긴 저도 올해는 올스타팬투표에
관심도 없었고 투표자체를 안했음
그만큼 롯데에대한 팬심이
얼마나 나쁜지를 보여주는듯
롯데 어제까지 6연승으로 꼴찌에서
8위까지 올라갔지만
여전히 롯데팬들은 냉냉한반응들입니다
대부분 6연승했으니 이제 두배로 12연패해야지
이런반응입니다
다들 포기한 롯데자이언츠
씁씁합니다
이렇게 만든건 롯데구단이니
이제 어떻게 팬심을 끌어올릴지
의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