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프리즘코리아가 7월 7일부터 ‘프리즘위크 썸머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부가 지원하는 10% 으뜸효율 가전 환급 사업에 더해, 자사 추가 10%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10%+10% 두배 환급’ 프로모션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소비자 부담을 덜고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으뜸효율 가전 환급’은 TV, 에어컨 등 11종 품목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 구매 시, 1인당 최대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 정책이다.
프리즘코리아는 이러한 정부 환급 혜택과 함께 상반기 베스트 모델, 화이트 TV, 프리무빙 제품 구매 고객에게 N페이 10%를 추가 지급하는 특별전을 진행 중이다.
또한 구글 5.0 스마트 TV, QD-Mini LED, 프리무빙 제품 전 모델을 무료배송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프리즘코리아의 인기 모델인 55인치 구글 5.0 4K 스마트 TV는 이번 썸머페스타를 통해 최종 혜택가 359,100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으뜸효율 가전 환급을 적용하면 추가 10% 환급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어 실질적인 구매 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다.
프리즘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썸머페스타는 고객들이 프리즘의 인기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 만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즘코리아는 이번 썸머페스타와 함께 32인치 프리무빙 삼탠바이미 신제품 예약판매도 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